가족과 steem it 을 시작한 이유들.

in #kr7 years ago

얼마전 저희 아내가 스팀잇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셨고. 저희 아내도 스팀에 대한 긍정적인 추억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스팀이야기를 하는 저에게 아내는 도대체 스팀이 왜 이렇게 좋은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내에게 밋업을 함께 갈 것을 권했습니다.

스팀밋업은 재밌기로 소문이 났기 때문에 아내에게도 추천하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그곳에서 스팀에 대한 여러가지 생각을 발표를 통해서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아내 역시 스팀을 하는 사람들과 밋업시간을 보내면서 정말 오길 잘했다고 이야기 해주었으며. 다음에 또 모이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자기도 첫글을 써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여러분의 축하 속에서 자기소개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가족과 스팀을 하면 좋은 점은 최대의 관심사를 가장 가까운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IMG20171214145538.jpg
아내가 좋아하는 미니언들.. ㅎ

이제 집짓기 포스팅이 마무리 되어갑니다. 제가 밋업에서 약속드린바와 같이 양평에서 밋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후 공지에서 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아내를 축하해주신 따듯한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가족이 함께 공유할수 있는 취미나 주제가 있다는 것이 가족 분위기에 크게 영향을 주더라구요^^
함께 스팀잇하는 것... 가족화목의 지름길입니다..^^

가족들과 함께하면 무엇이든 재밌겠지요 ㅎㅎ
정말 스팀은 가정의 화목을 도울 것입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저의 천사님이 얼마전부터 스티밋을 시작해서 주변 많은 스티미언님들로부터 가입 축하를 받으셨어여~ 저도 기회가 되면 밋업에 함께 가봐야겠습니다~ ^*

스팀잇이 널리 널리 퍼지면 좋겠습니다 ㅎㅎ

앗 김한량님도 아내분이 합류하셨군요. 부럽네요.
아내분 가입인사를 못봤네요. 아뒤 알려주심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양평 밋업도 기대되는데요? ㅎㅎ

@mslee 입니다. 나름 열심히 하려고 포스팅 주제를 모으는 중입니다 ㅎ

부럽네요 저도 아내와 함께하고 싶어 권유햇는데 여기 포스팅 보고 포기하더군여 ㅜㅜ

곧 스팀잇의 매력에 아내께서 빠지시리라 믿습니다. 스팀을 통해 즐거워 하는 사람들이 날이 갈 수록 늘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얼마전 시작 초보 스티미언이지만 와이프를 스팀잇 세계로 꼬셔보고 싶네요.

앞으로 가족 전체가 스티미언이 되는 경우도 많아질 거에요

ㅎㅎ저희도 함께 해왔는데
제가 한량님 포스팅 제 짝궁에게 소개한 이후로
제 짝궁이 한량님 완전 팬됐어요 ㅎㅎ!
매번 열심히 보팅하는걸 보면서 속으로 괜시리 흐뭇흐뭇

드디어 집 짓기가 마무리 되어 가는군요? 늦었지만 아내 분의 스팀잇 가입도 축하드립니다.

뉴비는 언제든 환영한다는걸
그저 글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례들을 통해

이곳을 이용하는데
나쁘지 않았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겠네요

아내분을 이곳으로 초청해주어서
마찬가지로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