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옥수수는 얼마나 자랐나.

in #kr6 years ago

옥수수1.jpg

오늘도 날씨가 쾌청한 하루입니다.

바로 지난번에 옥수수를 발아한 것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제 옥수수들이 싹이 자라나 조만간 옥수수대가 나올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약 3개월 동안 자라게 될 옥수수는 현재까지 한달 정도의 시간이 지난 상황입니다.

무엇이든지 처음에는 더딘 것 처럼 보이지만. 2개월 뒤에 폭풍 성장했을 옥수수를 보면 참 기대가 됩니다. 옥수수를 먹을 때. 다른 것보다 저는 쩌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옥수수를 50개를 심어서 약 40개 정도의 싹이 나온 것을 보면. 80% 정도의 성공률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모든 씨가 자라나기 보다는 일부가 자라나는 것이 일반적인 일입니다.

이건 제가 다 먹으려고 심기 보다는 다른 분들과 나누기 위해서 심은 것인데요. 약 60~ 80개 정도의 옥수수를 확보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작년에 너무 맛있었는데. 경우 10개의 옥수수만 수확해서 아쉬웠습니다.

올해의 옥수수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여름이 기대됩니다. ㅎㅎ

Sort:  

씨앗이 있다고 다 자라나는건 아니군요
와우 신기하네요~ 올해도 맛있을거에용~ㅋㅋ

올해도 맛있는 옥수수를 기대합니다.

올해는많이수확하시게되시길 여름내내맛있는옥수수를드시게되실듯합니다^^

How nice to see him again in his blog, he missed his publications. Success The Corn Harvest

한량님 포스팅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옥수수 두달후에는 맛있는 옥수수를 볼수 있을거 같아요^^

꾸준히 올리다가 간혹 어떤 사건으로 인해서 한번 박자를 놓치면 이렇게 되나 봅니다. 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47.53
ETH 2372.20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