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낚시광! 골드피셔에요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creenshot_2017-08-16-23-50-13.png

처음 인사드립니다.

저는 낚시를 좋아하는 그리고 서울사는 32살 남자 입니다. 친구의 추천을 받아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여가를 주로 낚시하는것으로 보내기
때문에 낚시관련글을 주로 올려볼꺼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남에게 해줄 이야기는 이것이 전부인거 같아요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Sort: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하시고 스팀/스팀달러 받아 가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come to Steem @ljm0916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루어 낚시 하시는건가요? ㅎㅎ
좋은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ㅎㅎ

Glad to see you @Ljm0916 I hope you enjoy your time here, its a great community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poom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안녕하세요! 같은 취미를 가진 앵글러를 뵙게되서 반갑습니다!! 멋진 조행기와 낚시이야기 기대하며 팔로우할게요~ #kr-fishing 태그에서 뵙겠습니다!!

오 낚시 태그가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와... 잡은 물고기들은 어디다가 가져다 파는건가요?? ㅎㅎ 보팅 + 팔로우 하겠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Hey there! Welcome to the fastest growing monetized platform for bloggers and writers. You may find it easy to quit rather than persist because it is tough.

Nevertheless persistence beats luck.

We have also made a way for new steemians to get reknown.

Just follow now and for a limited time you get a discount on resteems: @thelifestyler. The link below allows you to get more payout on a post. (Tip #1)
Click here

To mine Monero free for 48hrs with no strings attached to withdraw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