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스트 겸 가입인사 올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신청한지 6시간도 안되서 가입이 되어버렸네요?
다음주 월요일이나 될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테스트겸 가입인사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Sort:  

같은 뉴비에요!! 반갑습니다!!
테그에 kr-newbie kr-join 을 추가하면 더 많은 선배 스티머의 환영을 받을수 있을거에요 ^^

와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빨리 승인되었네요~~~

안녕하세요!!!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승인이 엄청빨리되셨네요 ^^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

안녕하세요 자주뵈요!!

요즘은 승인이 빨리되네요!! 환영합니다!!!

저도 3~4일걸린다고 하길래 월요일부터 시작해야지 했는데.. 6시간만에 승인메일이왔네요!!

와!! 엄청 빨라졌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놀러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활동기대할게요
맞팔신청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하겠습니다!!감사해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