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쌈밥~

in #kr7 years ago

안녕하새요 린다입니다♥

한끼 7000원, 쌈밥정식, 점심에 줄 서있거나 사람들 많은 곳이 많은데.. 이집은 특히.. 기다리지 않고 먹기 위해서는 35분? 쯤에 달려가야 하는 곳이에요

양이 다른집들 보다 훨씬 많답니다~ (너무 많아.. 배불러~ 훗훗) 돌솥밥에 누룽지~
반찬도 4가지나 되는데. 매일 바뀌어요. 먹고싶은만큼 덜어먹는 시스템 ㅎㅎ

쌈에는 찐 양배추도 나오고~ (엄청 좋아하는데!!!!!)

된장찌개도. 진짜 찌개가 나와요! 보통 찌개라 그러고 찌개국 주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는 찌개!!

자주 들리는 곳!! 맛있어요!!

마루돈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4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제육볶음.. 먹고싶다...... 된장찌개.... 다 너무 좋아하는데.. 하.. 배 너무 고프네요. ㅋㅋㅋ

제육 쌈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