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바로~ 미국에서 건너 온 해리포터 젤리lindaflyhigh (62)in #kr • 8 years ago 동생이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에서 사온 해리포터 젤리빈!!!! 이게... 세상에서 겅험하지 못한 온갖 맛이 담긴 젤리라고... 별별맛이 다있는데...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는건... 에휴.. 꼭 이걸 먹어봐여하나 ㅠ 그래도 동생이 사와서 다 먹어봤는데.. ㅋㅋㅋㅋ 전 이제 그만 먹고 싶네요 ㅋㅋㅋ #kr-travel #kr-life #kr-newbie #ourselves
헐.. 꼭 한번 먹고 싶다 했다가
잊혀진 씹을거리.. 부럽네요 ㅠ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