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세 냥이의 프로그래머 집사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첫째 두부, 둘째 브리, 셋째는 아니지만 장기 탁묘중이니까 셋째로 불리는 레오 의 집사입니다.
냥세마리.png
흰냥이니까 두부. 여아지만 (오)레오 라서 레오. 치즈냥이니까 브리

두부레오.png
단체샷에서 심술쟁이처럼 나왔지만 넘나 착해서 백치미 돋는 호구오빠예요..

스팀잇에 가입해서 여기저기 글을 읽어보니,
댓글활동을 통해 팔로잉을 많이 하고 팔로워도 늘리라는 조언이 많더군요.
그래서 댓글을 달려니 보이는글의 대다수가
스팀달러가, 스팀파워가, 뉴비 가이드가~~ 하는 글이네요 ㅠㅠ

그나마 뉴비 가이드는 감사히 팁을 얻었지만
딱히 계산에 밝은편이 아니라 가상화폐 얘기는 봐도 역시 내 분야가 아니다 싶을 뿐이고..

첫 인사글조차 안쓰고 기웃대려니 의욕도 안나서 일단 인사라도 질러봅니다.

댓글 세개 달았을 뿐인데 팔로 해주신 다섯분의 피드에만 나타날테지만,
태그의 최신글 반짝 출현하고 몇분만에 저편으로 밀려나겠지만,

그래도 인사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D

그나저나, 인사를 질렀으니 컨텐츠로도 기여를 해야 할텐데
여기서 프로그래밍 얘기 하면 아무도 안보겠죠..? -_-;;;;;;;;;

Sort:  

Congratulations @linalina0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 저는 이글을 봤네요 ㅎ.
편한안 마음으로 즐기면서 하세요 ^^ ~
프로그래머 저는 부럽네요. ㅎ

ㅎㅎㅎ 글 올리자마자 봤는데도 밑으로 쭉 내려가있던데,
딱 적당한 타이밍에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가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ㅁ^!!
그냥 슝슝 지나갈 수많은 가입글중에 하나일 뿐 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달아주셔서 얼떨떨 하네요. +_+;;;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응원합시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ㅁ^ 우리 같이 늅늅 해 보아요!
술과 커피에 대한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어머나 이게 뭔가요 @_@
보팅 시스템에 대해 글로만 봐서 아직 시스템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지만,
하여튼 별천지라는건 알겠네요! ♡ㅁ♡
열심히 글 올려서 아기고래를 탈탈 털어먹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두부같은 흰냥이 지금 제 앞에 있어요.
세 녀석 다 매력 있네요.^^

안녕하세요. 집사님이시군요!
흰냥이들은 대체로 성격도 순둥순둥하던데, @makimaki2 님 냥이도 그럴까요?
언제 멍님 냥님 소식도 올려주세요. 기대할게요~~ ^ㅁ^

여기도 프로그래머 많습니다! 태그는 kr-dev입니다!

엇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월급쟁이 코더라 늅늅 하지만 훔쳐보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Loading...

Congratulations @linalina0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환영해요~~ 자주소통해요 ^^ 고양이들 귀엽네요ㅎ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제 삶의 비타민들이예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