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btc 차트와 공부 일기

in #kr7 years ago

20180302_234135.png

ㅂ트8.png

안녕하세요 ~ 수요일날 비를 쫄닥맞고 스쿠터를 타서 그런지 몸이가 안좋네요 ..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덕분에 낮잠 자고 늦은시간 포스팅 합니다!! 일일 일 포스팅 정말 어렵네요.
차트 먼저 올리고 일기형식으로 또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정말 긍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차트가 흘러간다고 생각중이에요~ 역 해드앤숄더를 그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고 삼각 수렴도 긍정적으로 잘 그려지고 있네요 ! 주말 푹쉬시고 다음 주 까지 봐야할거같아요 ㅎㅎ
마통을 뚫고 매수 준비중입니다! 주말에 알트 순환매가 돌지는 정말 궁금하네요 알트들이 바닥이 어디지? 하며 멘틀 뚫고 내핵 뚫어버릴 생각인데 이러다 지구 반대편 사람과 하이파이브 하는날이 오련지 무섭습니다ㅋㅋㅋㅋ
재가 생각하는 알트 본격 시작은 역 해드앤 숄더 패턴 만들고 넥라인 지지 받을 때 라고 생각하는데 쉽게 말하면 아직은 원화 거래 아니면 비트로 알트 줍줍하는건 위험성이 어머어어어어엄청 크다 입니다. (중요 포인트는 다 그어놨어요!)

내일은 따듯한 봄날같은 날씨라는데 급격하게 기온이 올라가는만큼 일요일날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네요!
그후 다시 살짝 추웠다가 봄이가 시작 한다는거 같은데 ㅎㅎ 비트도 같은 시기에 따듯해 질거같아요~ 제발~
이쯤에서 비트코인이 얘기를 넘기고 쟤 이야기를 써보려고해요 도망가시기전에 댓글이라도 ..

재 일상을 공개하면 백수생활 2달차 입니다. 자고 싶을때 자고 먹고 싶을때 먹고...그냥 천국이죠 사실 지겹기도 합니다 ㅎㅎ. 덕분에 6키로 정도 늘어 이티 몸이 됬어요 이왕 뿐거 좀 더 늘려서 덩치나 키우자는 긍정적 마인드입니다! 얼렁 헬스를 등록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다음주에 만렙 백수가 되는데 도오전...! 만렙 백수는 뭐지? 하시는분이 있으신데 지금은 수 금 블록체인 강의를 듣고 있거든요~ 나름 공부하는 학생이라 학생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 스킵
현재 차트 포스팅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내가 배운걸 조금이라도 나눠드리고자 혹은 내가 공부한 기록을 남기고 싶어서 인데요 사실 많이많이 조심스러워요 이전 포스팅을 보면 많이 이불킥도 있고 이 글을 보고 피해보는 사람도 있을수 있으니까요~ 같이 공부하는 입장에서 의견 공유 정도로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이후 글을 길게 적었다가 다 지웠는데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이유 공부하는 이유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전 언제나 투기 입니다 공부해도 모르겠어요 집중도 안되고 그냥 비트코인은 우상향이다 세뇌당했나봐요
왜 비트코인은 우상향이다 생각하냐면 전 한낱 플랑크톤도 안되는데 나라부터 대기업까지 가상화폐에 투자할까 생각해보면 답이 나옵니다.. 참 쉽죠...? 거창하게 막 들은얘기 적고 싶지만 어휘력이 부족해서 아쉽네요 ㅋㅋ 변동성이 심한건 2년 앞으로 자리 잡히려면 5년이라는거 같기도 우루르쾅쾅!! 죄송합니다 여기서 공부하는 이유 !
잉 앞으로 계속 오를껀데 이게 일정 주기마다 조정이오네 아 그때 만 팔았어도 .. 지금쯤 뭐했을텐데 참많이 생각합니다 이미 생각대로 하면 차사고 집샀죠 ㅋㅋㅋㅋ 저는 잘 사고 잘 팔려고 공부합니다. 참쉽죠 ? 여기서 또 여담인데
힝 앞으로 우상향인데 아무거나 사서 3년 존버가야지 이러면 안됩니다.. 비트나 이더 이오스팀?같은 미래가 있는 넘들 들고 가야 겠죠 시세도 최소 3개월에 한번은 봐야 합니다. 흐름파악은 해야죠 :D

결론은 같이 공부해서 부자되요~ 팔때만 잘팔아도.. 부들부들

Sort: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참여하고 이쁜 이모티콘 잘쓰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 짱짱맨 화이팅!

잘 읽었습니다. 스팀 가즈아!

가즈아 항상 볼때마다 프로필이 귀여워요 ㅋㅋ

감사합니다.ㅎㅎ

막줄이 핵심이네요 ㅋㅋ
1월 초에만 팔았어도.. ㅂㄷㅂㄷ

ㅋㅋㅋ 이젠 큰욕심 안내고 분할매도 꼮꼭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