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뮤지컬 '아이 러브 유'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 '아이 러브 유_당신이 알아야할 사랑에 관한 모든것'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hyokhyok님의 [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를 통해 '아이 러브 유'를 볼 수 있었습니다.
[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기획자 @hyokhyok 님과 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있게 이벤트 열어준 @woo7739님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DQmbxr6zNr95myyXBDsb8iny1x11V7k1Xw6KMkiNcjaampT_1680x8400.png

뮤지컬 '아이 러브 유'는 대학로 아트윈씨어터에서 했는데요, 집과 학교랑도 가깝고 연극과 전시도 자주보는 곳에서 해서 더 좋았습니다.

20180119_195101.jpg

뮤지컬 등장인물은 총 네명으로 남자1, 남자2, 여자1 ,여자2 입니다. 저는 간미연 배우의 연기와 노래를 듣고 싶었는데 운좋게도 시간이 딱 맞았네요^^

뮤지컬 내용은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가서 슬프거나 로맨틱한 멜로 내용일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반전!!!ㅋㅋ
배우들은 매 씬마다 변신을 하고
변하는 씬은 시간의 순서대로 진행이 되드라구요~
시간의 순서대로 1부에서는 젊은 시절의 연애 그리고 결혼.
2부에서는 결혼생활과 노후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그 사이에서 코믹하고 감동스러운 배우들의 연기가 펼쳐집니다. 코믹이 좀 대세구요🤣🤣

초반에는 너무 웃기려고 하는거 같아 좀 억지스럽다 싶었는데 어느순간 부터 제가 너무너무 웃겨서 울고있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남자2(조형균 배우)의 센스가 같이 연기하는 다른 배우들도 웃게만들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코믹할 뿐만아니라 스토리도 참신하여 재미있고 배우의 연기는 물론 노래실력도 최고! 들으면서 전혀 불편함도 없고 멋졌습니다. 또한 무대위에서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라이브로 함께 연주하는 연주자 언니들도 너무 놀라웠습니다.

'아이 러브 유'는 사랑에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동시에 인간의 삶을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합니다. 사랑은 우리의 삶에서 빠질 수없는 중요하고 고마운 감정이며, 나를 변하게하고 세상을 달라보이게 하는 신비한 마법같은 감정임을 다시 느끼게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다들 한번 기회가 된다면 꼭 보길 추천합니다🤗

20180119_221111.jpg
사진 촬영은 커튼콜 때에만 가능하여 인사할때 막 찍은 거라 잘 나온 사진이 없네요 ..

오랜만에 뮤지컬 보게되어 힐링이되는 시간이였습니다:)

Sort: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limyeos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imyeos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