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첨부 해보기! 스팀잇이라는거 정답고 재미있는 곳이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두번째 글을 작성해보고 있어요.
처음에는 핸드폰에서 작성을 했었었터라
글을 잘 적었는지 몇줄 되지도 않은글인데도
시간이 참 오래걸렸죠~

지금은 피씨에서 작성하니
오~~~ 진짜 편하네용? ㅎㅎㅎ

제가 이곳에서 첫글을 적고선 놀라웠던건
생각지도 못했던 많은 분들의 댓글과 보팅이였어요~

많은 조언들부터 시작해서 반가워요~
환영해요~ 자주 소통해요~ 라는 관심들이
정답게 느껴지고 스팀잇 정말 해볼만 한것 같아
벌써 재미를 느끼고 있는 중이에요~

어떤분은 티비보는것보다 스팀잇을 하는게
더 재미있을꺼라고 하는데
저 역시도 드라마를 잊어버리곤 이러고 있습니당 ㅎㅎㅎ

블로그처럼 하면 된다고 하는데
네이버 블로그에 적응이 되어 있는 저로선
모든게 낯설지만 좋은글로 여러분들과 소통해보고 싶네요~

특정한 주제는 어떻게 잡을지
머릿속에서 많은 생각들을 하면서
사진첩도 뒤적거려보는데 앞으론 습관처럼
이곳에 올리 사진을 찍는게
일상이 되어 버릴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먼저 찾아와주신 분들에겐 감사해요.
오늘은 제가 먼저 찾아가보자는
숙제를 만들어가며 다짐하고 있는데
오늘도 분명, 좋은 팁을 얻어 올것 같은
예감이 파바박~~~ 오고 있어요. ㅋㅌㅋㅌ

횡설수설한 많은 말들이 많고
어색함이 느껴지지만 아직 새내기 인지라ㅋㅌㅋㅌ

마지막으로 사진 첨부해보는 연습을 해볼께요^^

1523534226016.jpg

1523534224516.jpg

홍합짬뽕과 탕수육으로
배터지는 저녁만찬을 즐기면서 찍어둔거에요^^
홍합살이 얼마나 많던지 ㅋㅌㅋㅌ

담번에 짜장면으로?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ㅎ 맛나보이네요ㅋ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에 지목을 해봤습니다.
아무런 예고 없이 이렇게 지목을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
많이 당황스럽겠지만, 시간이 되신다면 참여해주시면 정말정말 ! 감사하겠습니다^^

저건 뭐에요? ㅎㅎㅎ
아직 뭐가 뭔지 몰라서 지목을 했다는게 뭔지 잘 몰라요 ㅋㅌㅋㅌ
참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알려주심.... ㅎㅎㅎ

제 스팀잇에 오심알게 되실꺼예요~7일하셔야해서
부담되심 안하셔도 된답니다^^

맛집 소개하실때는 태그에 muksteem을 넣으세요.
맛집 주소, 전화, 상호를 적은 후 포스팅 하시면 보팅 해 주러 오십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태그 jjangjjangman은 글작성 후 항상 넣으세요. 보팅 해 주러 오십니다.
뉴비때는 보팅이 많지 않으니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팅지원 받는거 크답니다.ㅎ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알게 되실겁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어머나~~ 이런 꿀같은 정보를 알려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꼭 참고 하고 메모해둘께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자주 스팀잇 하시다 보면 알게됩니다.ㅎ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스팀잇이 아직 많이 어색하네요.

저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960.01
ETH 2314.5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