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가입인사 드립니다٩(๑❛ᴗ❛๑)۶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릴리리입니다.

글 쓰고 그림 그리고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잡지, 단행본, 어플리케이션 등 콘텐츠를 기획하고 만드는 일을 하다 내가 쓰고 싶은 걸 쓰고 싶어 서울생활을 접고 강릉에서 생활하며 조용히 글만 쓰고 있습니다.

LilyLee’s Life Magazine 시리즈는 Music, Food, Books, Films, Arts 등 다양한 주제로 채워나가고자 합니다.

더불어 소소한 일상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청정 강릉라이프로 여러분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싶군요ㅎㅎ

스팀잇은 아직 시스템도 잘 모르겠고 여러모로 익숙하지 않지만 열심히 배워가며 좋은 콘텐츠 공유하고 싶어요.

잘 부탁 드립니다!

IMG_5313.JPG

비루하나마 뒷모습을..

  • 필카 사진 몇 장 투척합니다 ٩(๑❛ᴗ❛๑)۶

AAXO9763.JPG

FNVS0439.JPG

CNJV1583.JPG

Sort:  

강릉 힐링 라이프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제가 노년에 은퇴하면, 하고 싶은 생활을 지금 하시네요.
부럽습니다^^;

Music, Food, Books, Films, Arts 관련
다른 스팀글도 읽으시면서 소통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때 마침 ㅎㅎ
오늘 런칭한 스팀채널 소개드립니다. 다양한 주제의 스팀 게시글들을 손쉽게 만나보세요~

스팀채널 좋군요!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D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도 쓰시고 그림도 그리시고 사진도...능력이 많으시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반갑습니다! 이것저것 놓지 못하고 발만 담그고 있네요ㅎㅎ
즐겁게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해요~

환영해요~ 동해바다를 매일 볼 수 있다니, 부러워요~

환영 감사합니다!
여기 오면 매일 바다 볼 줄 알았는데 현실은 일주일에 한두번 볼까말까 하네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열심히 보고 많이 배워갈게요+_+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스팀잇 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이제 스팀잇 시작한지 10일 된 뉴비입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적지만 보팅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파리 푸드 헌터시라니 흥미진진.. 앞으로 포스팅 많이 기대할게요~

열심히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강릉 라이프 부럽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막상 살아보니 놀러오는 게 제일 좋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나름 만족하며 살고 있어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태그에 짱짱맨을 입력하시면 좋은일이 생길꺼에요^^

감사합니다.
태그 달아봤는데 좋은 일이 생기겠죠..?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