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현직 개발자가 바라본 EOS의 가능성 : EOS 메인넷이 시작되면 누구도 하지 못한 걸 해내는 것이다

in #kr6 years ago

글 수준 진짜... ㅋㅋㅋㅋㅋ
같은 IT 하는 사람으로 창피한 수준이네요
뭔 근거도 없고 아무 자료없이 그냥 최고다 라고 하면 참 설득력 있네요 ㅋㅋㅋㅋ 그냥 글 내리세요 eos 가격 내려가는 글이네요

Sort:  

글이 수준에 못미치셨다면 죄송합니다.

이 글을 써주신 개발자 분은 아무 근거 없이 쓴 글이 아닌 EOS 깃헙, 다른 코인 깃헙의 커밋메시와 소스코드를 보고 비교 하여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해주신 글 같습니다.

그 글을 제가 가독성을 높여 재구성한 글이며 저 역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는 것이 목표 입니다.
저는 개발에 대해 1도 모릅니다. 때문에 개발자 분들은 EOS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였고 저를 포함한 다른 비개발자 분들도 개발자의 관점을 궁금해 할 것 같아 쓴 글입니다.

때문에 글을 내릴 생각은 없습니다.

혹시 개발자 분이시면 EOS를 개발자의 관점에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니 괜찮으시다면 글을 작성해주시면 읽어보겠습니다 !

의견 감사드립니다 :)

크리머님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의 시각에서 이해하기 쉽게 쓰셔서 읽기가 넘 편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하구요 좋은 하루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니 글 수준 진짜....ㅋㅋㅋㅋㅋ
같은 댓글 다는 사람으로 창피한 수준이네요
뭔 근거도 없고 아무 자료없이 그냥 까는 글....참 설득력 없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댓글 달지 마세요.
스팀잇 수준 내려가는 댓글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