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에서 첫 그림말(=이모티콘) 구입 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으로 스팀샵에서 이모티콘(=이모티콘) 구입했어요!

구매 눌렀는데 다음 페이지로 안넘어가고 자꾸 계속 무한 로딩이 되길래
다시 새로고침 후 접속하니..

3.png
이런 경고문이 뜨네요

중복 구매를 막을려고 설정된거 같은데...ㅋㅋ
(요즘 들어 스팀잇 댓글 쓰고 보팅하면, 계속 무한로딩 뜨던데..ㅠㅠㅋㅋ 이거 저만 그래요?)

5분을 기다렸다 다시 구매 버튼 꾸욱...

4.png
너가 원해서 하는거 맞지?

응 맞아~

두둥!
1분 후
5.png

다운로드가 짜잔~!

이거 구입하는데 얼마 들었냐구요??
단돈 1달라 1달라~
2.png

Sort:  

제 포스팅에 좀 와 보시겠어요?
이해가 안가서요

이게.모에요??
포스팅에.사용 하는 건가요?

네 ㅋㅋ
이렇게 쓰는거죠 뭐 ㅋㅋ
180x180-13(보팅투척).gif

오ㅎㅎ 이런거 살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ㅎㅎ

오~~ 이건뭔가요?? 귀여워요!!!ㅋㅋ

ㅎㅎ완전 귀엽다는.ㅎ
저도 왠지 욕심나는데요?ㅎ

ㅇㅇ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ㅎ

1스달이면 카톡이모티콘이랑 비슷하네요 ㅋㅋ 귀여워요

네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ㅋㅋ

스팀잇 상태가 안좋네요ㅡㅡㄱ

상태가 안좋아서 로그 아웃 시켜놓았습니다 ㅋㅋ

이쁘네요. 저도 구경하려고 옆 메뉴에서 스토어 눌렀더니 셔츠하고 텀블러만 나오더군요. 위의 그림 보고 tool..... 들어갔더니 거기 있네요.

용캐 찾으셨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5.14
ETH 2365.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