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오우! 처음봤어요!

in #kr6 years ago

잠깐 정신줄을 놓으면 그대로 응급실 행이 예상되는
폭염이 찌는 듯한 길을
묵묵히.. 나가다

문득

외관이 특이한 버스가 "슝~"
하고 지나가더라구요 ㅋㅋ

자세히 보니 전기버스더군요 ㅋㅋ

천연가스 버스만 늘 봐왔는데
너무 신기해서

그 자리에 서서 멀뚱히 쳐다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거
사진 찍을려 했었는데 지나가고 없어서
찾아보니

전기버스.jpg
위 사진처럼 생겼는데요 ㅋ

실제로 봤을 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일반 버스 보다 더 높은곳에 앉아 있어서
차체가 엄~청 높아 보였는데

사진 상으로 보는거랑 실물로 보는거랑 느낌이 또 다르네요 ㅋㅋ

전기 버스 시승이라도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아직 시범 단계라서 그런지 차량은 1대 밖에 없는데다...
하루에 5회 밖에 운행 안한다네요 ㅠ

노선 또한 자주 타는 노선도 아니라서
탈 일이 없네요

한번 시승해보고 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

busy사용법 보면서 처음 달아봤는데
제가 busy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ㅋ

이상 오늘의 뻘글이였습니다. ㅇㅅㅇ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전기버스는 처음보네요...우와

사진에서 보는거랑 차원이 달랐..ㅋ.ㅋ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꾹꾹~

방문감사합니다 ㅎ

팔로워숫자랑 파워가 높아야 비지도 많이 찍힌다네요
전 아직 전기버스못봤네요 점점 늘어나겠죠?

오호 ㅋ
그래요?

다행히 꼬마 비지신이 오셨네요.^^

우아.. 귀한 구경을 하셨네요..
전기버스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수도권에서 먼저 보급될줄 알았는데 ㅋㅋ
지방에서 먼저 볼줄 몰랐네요ㅋㅋㅋㅋ

진짜 사진으로는 구별이 안되네요. 저상버스 비슷한가.

제가 딱 저 각도로 봤지 말입니다.ㅋㅋ
일단 저상버스는 맞습니다..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무런 엄두도 안나네요 요즘은 ㅋㅋ

저도요 30분만 밖에 나와도 땀이 그냥;;

전기버스 늘어나겠죠 ㅎ

작은 비지 찍고 갔네요~

네, 버지 찍고 갔네요ㅎㅎ
제가 제대로 한거 맞군요ㅎㅎ

빨간 리본 인상적입니다 전기 버스가 선물인가요~^^

무사운행 행사 한다고 달아놓은거 같애요 ㅋㅋ

전기버스 1대당 4억입니다. 고갱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52.74
ETH 3320.3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