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호 솔릭 태풍 현황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10:30분 경에 찍은 모습입니다. ㅋ
CAM01404.jpg

의외로 바람은 어제밤 보다 훨씬 잠잠하고
비도 최대 400mm까지 온다고 하는데 아직까진 그렇게 많이 오진 않습니다.!(평소 비 오는 날 보다 유량이 적은???ㅋㅋ)
CAM01405.jpg

비구름 잔뜩 먹은 구름만 둥둥 떠다니고..
햇빛도 비치는 ㅎㅎ
CAM01406.jpg

  • "솔릭" 의미
    전설속의 족장을 칭함 (미크로네시아)
Sort:  

서울도 아직까지 큰영향이 없네요.ㅎㅎ

촉이 옵니다..ㅋㅋ
이번 태풍..

탄산 빠진 사이다 모양새 ㅋㅋ

태풍히 조심히 피해갔으면 하네요

네..ㅎㅎ
생각보다 물 빠진 태풍이 될듯합니다.!

물 빠진 태풍 ㅋㅋ
비 피해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뉴스에서 나오는거 다...
그짓ㅁ(읍읍)

안전에 주의하세요!

네 주의하겠습니다. ㅎㅎ

대박사건!!

거대한 태풍입니다.

조심하셔요. ㅜㅠ

스팀잇에서 저 안보이시면...
저는 이미 먼저..... (ㅠㅠ)

하도 더워서 태풍이 기다려 지기도 합니다.

네 저도 태풍 기다렸는데..

막상 오니깐 문을 못 열어서 더 답답하네요 ㅎㅎ

남해 바닷가이시면 조심하셔야겠네요
지금은 어떤가요?

아직까진 평화(?)롭네요..ㅋㅋㅋㅋㅋ

어딘가요~
태풍 전야 같습니다~^^

남해 바닷가입니다.. ㅎ

요며칠 태풍온다고 들썩들썩하더니
어제오늘 구름이 많으면서 날씨가 흐리다고하더라구요...

빨리 아무탈없이 태풍지나갔음 좋겠어요

ㅎㅎ
효자 태풍 된듯하네요

그러니까요...ㅋㅋ효자

피해없길바래요

별일 없이 지나갔네요 ㅎㅎ

정말.. 고요해 보이고 태풍이라고는 느껴지지도 않는데.. .. 아무 피해만 없었으면 좋겠어요. ^^

굳이 피해 봤다고 하면...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났다는 것ㅋㅋ

ㅋㅋㅋㅋ 다행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