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시작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KR NEWBIE  처음 글을 올립니다 

일요일 저녁에  가입했는데 예상보다 승인메일이 늦게와서 조마조마했는데 

드디어 승인이 났습니다! 하하  

저는 이제 처음이지만.. 

참신한 시스템 때문에 앞으로 스팀잇이 얼마나 발전할지 기대됩니당

아직은 어디에 무슨 기능이 있는지 잘 모르고 어색합니다ㅠㅠ  

그래도 꾸준하게 하다보면 능숙해지겟죵..ㅋㅋ 열심히하겠습니다.


다음엔 좋은 콘탠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ㅎㅎ

마지막은 귀여운 멍뭉이로! 그럼 이만! 


 

Sort: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저도 지금10일정도 하는중인데 스티밋문화... 진짜 중독성있어요 ㅎㅎㅎ 팔로우해써요.. (멍뭉이 졸귀)

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같은 뉴비입니다 : )

안녕하세요gamwoosonge 님
우리 잘해봐용!

집에서 키우시는 멍뭉미인가요??? 아우 귀여워라

ㅠㅠ 아쉽게도 아니에요 오래전에 무지개다리건넜어요
저건 인터넷에서 너무 귀여워서 저장해둔 멍뭉이에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가 50%일때보다 100%일때 보팅파워가 더 세단 걸 알고 계신가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34 / 1개 / 합계 : 0.3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 시작해서 이제 만 하루 된 뉴비에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할게요^^
태그에 today hello 대신 kr-join 과 introduceyourself 를 추가해보시면 더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실거에요^^
저도 어제 어떤 친절한 분이 알려주셔서 해봤어요~

감사합니다 kiwifruit 님 저도 팔로우 해도될까요?

네! 팔로우 당연히 환영이에요 ^^ 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

팔로드렸어용 ㅎㅎ

웰시코기인가요? 엄청 해맑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