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마지막 제안) 절대악은 절대선의 모습을 하고 있다. 제도화되지 않은 정의는 악마의 자식이다.

in #kr7 years ago

ㅎㅎㅎㅎㅎㅎ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증인이 무슨 UN대사뽑듯이 각국에 1명씩 있으라는 법이 있나요?
증인모두가 한국인이 될수도, 미국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DPOS 잘 모르시나요?
탈중앙화, 탈국가화,탈제도화가 블록체인입니다.
@clayop님이 KR커뮤니티 대표라고요?
그런 증거 있으면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자주 스팀을 안와서요.)
저는 지금까지 @clayop님이 KR커뮤니티 대표라고 생각해본적 없습니다.
그리고 @clayop님이 proxy 해달라고 광고하고 다녔나요? 전 한번도 보지못했습니다.
그분은 증인중에 1명일 뿐이고, 한국인이시니까 KR커뮤니티에 활동하신거지요.

"변화"는 "두려움"을 내려놓는 용기로부터 출발합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방식과 가치관, 사상을 잠시 내려놓으시고 사람이 더 사람다운 삶을 누릴 수 있는 미래의 문을 여는데 앞장서고 계시니 잠시 뒤를 돌아 보시고 수 많은 사람들과 동행한다면 더 즐겁고 기쁜 삶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68.46
ETH 3173.45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