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14수요일오후10시)달러가 박살났습니다

in #kr7 years ago

간만에 화끈하게 움직여주네요 ㅎㅎ
이정도가 놀랠정도는 아닌데.. 요즘 장의 변동성이 몇년간 많이 죽었죠?
예전에는 뉴스트레이딩도 하고 먼데이갭도 공략하고 하는 다양한 매매를 했는데 요즘은 그냥 모범생(?)처럼 매매를 하게되는군요...

FOMC가 있는데 소매발표로 유달을 1빅정도 올렸네요... 왜 그랬을까를 고민해봐야겠네요.
만약 이대로 예정대로 금리인상 후 FOMC이후 유달이 반전이 일어나지 않으면 "시장에 선반영이 되었다."라고 헤드라인이 나올것이고...
유달이 하락 반전을 하게되면 "금리인상의 효과로 달러강세"라는 헤드라인이 나오겠죠 . 뉴스는 결국 결과에 끼워맞추는것이니 거래에 별 도움이 되지않다고 생각됩니다.

지난 3월 이후 계속 달러의 금리인상이 기정사실화 되었는데 2달동안 우상향으로 고개를 올리기에 안간힘을 쓴 유달이... 포효를 하면서 완전히 상승반전을 하는 장대양봉캔들을 만들것이냐... 아니면 내려찍히기 위한 윗꼬리장대음봉으로 일봉이 마무리가 될것이냐가 포인트인거 같습니다.
그 방향대로 이번주 금요일까지 주봉이 마무리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거래는 심리전이죠. 지금 매도포지션으로 물린 불쌍한 중생들이 많겠죠..
그들의 심리는 어떨까요? FOMC도 있는데... 기도매매를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공교롭게도 해외 통화선물 6월물 만기도 곧 다가오네요.
이 시장도 개미들은 버스 안태우는게 메이저 큰손들의 법칙이죠 ㅋㅋ
물린포지션이 없다는것만으로 감사하며...
고래싸움은 구경하고 분수에 맞게 FOMC후 이삭줍기나 하렵니다 ^^
항상 발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Sort:  

덕분에 새로운 내용도 접하네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