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괌 두지타니 리조트 (Dusit Thani Guam Resort)

in #kr7 years ago

때는 2016년 6월... 작년 이맘때구나...
꼭대기 층이었는데, 딸이 겁도 없이 들이대서(?) 사진찍었던 기억이 난다... ㅎㅎ
이제 가족이 하나 더 늘었다.
물놀이 시즌이 왔다. 또 열심히 다녀야겠다 ^^;

1466924959242.jpg

Sort:  

아이들이 6살 때까지 부모에게 재롱핀 겋 만으로도 평생할 효도 다 했다고 하더군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시간입니다.
부디 즐기시길

네 너무 즐거운 시간이라 하루하루 지나나가는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앞에 유리가 있군요... 깜짝 놀랬습니다...ㅎ

겁도 없이 손을 유리에 대버려서..
저도 잠시 움찔했었습니다.ㅋㅋ

참 귀여운 사진이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요~

:ㅇ 이소룡이네요 넘 귀엽습니다

애들 옷 사고 아깝다는 생각을 종종했는데, 이 이소룡옷은 뽕을 뽑았습니다 ㅋㅋ

헉..유리 무섭습니다.

Congratulations @lighth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