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Your photography is pretty cool
Thank You for sharing

There are a lot of crickets!

그러고 보니 매미 눈으로 못본지 좀 된거같네요; 어릴때는 채집통에 잡아 다니고 했는데..

곧 밤새내내 울어댈 메미들이 아파트단지로 몰려오겠군요 좋은글 잘 봤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희 동네는 매년 여름이면 시끄러울 정도로 울어대요ㅠ

어렸을때 친구들이 매미잡고 좋아하면 저는 겁에 질려서 도망가곤 했었습니다 ㅎㅎㅎ
그러고 보니 벌써 매미가 나올 철이네요... 시간이 참 금새금새 지납니다 ㅎㅎ

마지막에 사진보고 깜짝 놀랬어요 ㅎㅎ

매미는 저한테도 친숙한데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매미의 분류만으로도 이런 정감있는 결론을 도출해내시다니 @lifewordmission님도 지니신 내공이 보통이 아니신듯 합니다.
기쁜마음으로 읽고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