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nk you for sharing this, following you

감사합니다^^

동감합니다

.

죽으면 소용없는 돈이라지만
설령 그렇더라도 그 돈을 갖고 싶습니다.
지금은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수명을 보장받고 살아가는게 아니므로
현재를 소중하게 생각해야 겠지요.
잘 읽고 갑니다.
행복하세요~:D

정직하십니다.👍👍👍

니체의 영원회귀가 생각나는 글이네요

✈ 저는 그래서 지금 이순간 행복하게 살고 싶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먹고 싶은게 있으면 먹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아한다 말하고 삽니다 ㅎㅎ 항상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빕니다 ㅎㅎ

그러시군요^^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어느덧 중년이 되다보니 lifewordmission님과 같은 생각을 자주 하게 됩니다. 저는 건강하게 80까지가 늘 목표였는데...
저도 컴맹에다가 글쓰는 재주도 없어요. 그래도 걍 열심히 해볼려고 해요. 그게 또 우리 나이의 장점 아닐까 싶네요...
최고보다 최선...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예요...
열심히 함 해보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하루하루 살아가려고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630.84
ETH 2465.0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