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풍경 보여주시려고 일부러 새벽에 나가셨다니
감동 입니다.

저런 사진보면 저의 밤 잠이 아깝게 느껴지는것같아요. 좋은 사진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늦게까지 계시네요

츨항사진 찍어보려 기다렸어요.
아쉽게 좋은장면은 못찍고 뒤늦게 나가는 몇대뿐이라 아쉽네요.ㅎㅎ

목포를 6년전에 한번 가보고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
lifewordmission님 사진 보니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팔로우 신청했습니다.
자주뵈요^^
물론 풀보팅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한주간 좋은일들만 생기시면 좋겠네요.

오징어 잡이가 한창일때 밤바다... 정말이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od post...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가 정보를 공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