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기념 테라로사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 혜연 소개.png

안녕하세요. @lhy 입니다.
어제 5월 20일은 제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양평에 있는 테라로사에 갔다왔어요.
도착한 시간이 11시 30분 쯤이었는데, 이미 주차장에 차가 꽤 많이 있었어요.
가서 for my daughter라는 수제버거, 피자가 주메뉴인 곳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식당 내부인데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어요!!

4명이서 갔는데 수제버거 세트 2개, 피자 2판, 샐러드, 사이드 메뉴로 치킨 윙 1개를 시켰어요.
각 메뉴별로 양이 적어서 많이 시켜야 했어요.
(특히 피자는 엄청 작더라구요....)

점심을 먹고 테라로사 커피에 가서 후식으로 커피랑 타르트를 먹었어요.

커피는 오빠껀데 오빠도 커피가 쓰다고 설탕을 한 봉지를 다 부었어요 ㅋㅋ
전 쓴거를 싫어해서 타르트만 먹었죠.

오기 전에 엄마가 커피집이 엄청 크다고 해서 ‘적당히 크겠구나~’ 했는데 상상이상으로 크더라구요.
건물 내부는 복층이고,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앉아서 마실수있는 공간으로 해놓아서 손님도 많이 받을수 있는 구조였어요.

게다가 커피집 앞쪽에는 빵 만드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 빵을 만들어서 바로 커피집으로 가져오는 거였어요.
'어디서 빵냄새가 나는거지' 했는데 반대쪽 빵공장(?)이었어요!

후식으로 우유 아이스크림도 먹었는데, 아이스크림 콘이 엄청 바삭바삭하더라구요!

건물 내부, 외부 다 예뻐서 사진찍을 곳도 많고 음식도 맛있어서 잘 다녀왔어요.
데려가주신 엄마, 아빠 라뷰♡♡♡♡♡

Sort:  

가족과함께 다녀오셔서 더욱 행복한 시간되셨겠네요^^
카페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군요

네:) 엄청 컸어요. 이런 규모로 하면 이익이 날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컸지만 그생각을 날려버릴 만큼 손님이 꽉꽉 차더라구요!

딸 생일날 테라로사라니 아버님과 어머님 정말 센스 넘치시네요^^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