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유튜브!!!광고없이 즐겨보자!!!폰에서 백그라운드로 즐겨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lhllhl07의 husband입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유튜브를 마니 즐기실텐데요

유튜브 정말 좋죠

그런데 단점이 있다면

  1. 빨리 동영상을 보고 싶은데 광고가....

  2. 폰에서는 유튜브로 음악틀어놓고 카톡하고 싶은데

유튜브틀어놓고 홈버튼 누르면 노래가 안나오고.. ㅠㅠ

이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구요ㅋㅋ

해결책은 바로

Brave Browser!!!!!!!!!!!!!!!!입니다.

아시는 분도 있고, 처음듣는분도 많으실꺼예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rave.browser&hl=ko

이거를 받으셔서 설치하시고

1.유튜브를 편하게 보실수 있게 바로가기를 생성해줍니다.
어떻게하냐면요.
브레이브 실행하시고 오른쪽에 ...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화면 처럼나오는데 유튜브 싸이트 가셔서 홈화면 추가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유튜브 바로가기가 생길겁니다.

(+저는 이런방식으로 스팀잇도 바로가기 생성했답니다. 상당히 편해요 ...)

이제 유튜브로 들어가셔서 영상들을 보시면 광고 없이 바로 보실수 있을겁니다.

두번째 백그라운드 실행(유튜브틀어놓고 딴짓하는법)은 어떻게하느냐

1.아래화면 설정을 누르시고
설정->고급에 "사이트 설정"->미디어->백그라운드 비디오 재생 활성화 시키시면 됩니다.

그러면 진짜 편안하게 유튜브를 이용하실 수 있을꺼예요!!!

오늘의 꿀팁이었습니다!!!

Sort:  

헉 딱필요한정보네요 그점이귀찮아서유투브잘안보는데 앞으로많이이용할듯합니다^^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진짜 편해요!!! ㅋㅋ

넵넵!!!감사드립니다꾸벅!!!!^^

유튜브 들으려면 돈주고 레드 이용햇어야댓는데 이런게 나왓네여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이용하는사람들한테 좋은듯
혹시 맞팔 가능랑까요???

네 유튜브 레드 공짜버전이라고 보시면돼요

속도도 상당히빠르구요 ㅎㅎ

제가 트렌디한 팝송추천중인데 놀러오셔서 노래좋으시면
보팅이랑 댓글 남겨주세요 !!! 잘부탁드립니댱 ㅎㄹ

the information is very good, thanks for the information. the post is amazing

thx :)
Download Brave browser

wow ... very good information

wow ... very good information

오 깨알정보네요~ 팔로하고 갈게요~^^

사실 그 몇초의 광고가 기다리기 싫죠 ㅎㅎㅎ

+백그라운드 실행도 된답니다^^

유튜브 매일 이용하는 유저로써 광고가 번거로왔는데 이런 정보 감사드립니다.
팔로 해드렸구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