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미 가입자를 위한 글 - 스티밋(Steemit) 커뮤니티에 가입해야 할 이유

in #kr7 years ago

스티밋 시작한 초보인데요~ 글을 무조건 많이 쓰는게 중요한건가요?! 근데.. 투자를 안하고 그냥 글만쓰는건 보상이 거의 안되는거같아요 ㅠㅠ
그래도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다시 새로 시작할 수 있다는것도 매력적이네요

Sort:  

@lhllhl07님 안녕하세요.

하루에도 정말 많은 글을 올려주시는 열혈 스팀이안 이시네요!

말씀을 듣고, 투자를 안하시면 초반에는 힘들수 있지만 스팀파워 임대라던가, 다른분들과 소통하는 재미를 느끼다보면 보상이 늘지 않을까..(저도 뉴비라.. 소심) 하는 답글을 달으려고, 포스팅 하신 내용을 보았는데, 이미 엄청난 양의 파워업을 하셨더군요?!

제생각엔 이미 충분히 잘하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lhllhl07님 게시글에 단 댓글 참고해주시면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

이것도 또 오지랍이지만, 스팀잇 커뮤니티는 블로그와 완전히 같지는 않은 것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그 사람들과 공감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분들을 팔로잉 해주신다던가, 다른분들과 소통해주신다던가 하는 부분을 신경써주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저도 뉴비인 주제에 너무 오지랍을 부린건 아닌가 걱정되네요)

정말 열심히, 많은 포스팅을 해주시는 분이네요.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이미 너무너무 잘하고 계신 분인것 같아요.흥미로운 주제가 많아서 팔로우 했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