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플라즈마 캐시 심플 스펙 -- 1 편

in #kr6 years ago (edited)

강하민님글은 선풀보팅후읽기

일단 플라즈마체인에서 ack를주고받는개념이다라고봐도무방할까요? 그다음처리가궁금해지네요

혹시강하민님은 알트코인에대해선 관심을안가지시나요

Sort:  

제가 2편도 올리고 비탈릭이 설명한것도 읽은다음 조금 쉬운버전으로 제 식으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저도 알트코인(이더외)에 투자하고있는데요. 스트리머, 은진, 이오스가지고 있습니다. 스팀에서 나온 수익은 이오스를 삽니다 ㅋㅋ 하지만 이더비율을 최대한 적절하게 유지하려고 노력중인데 토큰들이 워낙 떨어져서 추매하고싶은 손을 막느라 힘듭니다 ㅜ

저도알트들이너무싸서요새현금만마니있으면왕창사고싶네요 전 BAT비중이젤높습니다
항상좋은정보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2.98
ETH 3536.22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