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잘때의 초조함

in #kr6 years ago

아기가 잘때 행복해야 하는데 왜 초조하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방 깰까봐요 ㅠㅠㅠ
아기가 잘때 해야할게 정말 많거든요
아기가 자줄때 화장실도 가고, 샤워도 하고, 밥도 먹고, 어질러진 장난감도 한번 치우고 (어차피 또 지저분해지겠지만..ㅠㅠㅠ)
아침에 아기가 먹었던 것도 담가놓고 치우고 (이건 아기 깰까봐 못함)
빨래도 돌려놨던거 널어야하구요 (요즘 비와서 빨리 빨래가 안마르네요 ㅠㅠㅠㅠ)
건조기가 필요해요!
보고 있나요 튱가씨아빠?!!!!!!!!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108_134045389.jpg

전 그 귀한 시간에 스티밋에 들어왔어요 ㅎㅎㅎㅎㅎㅎ
예전에 주부의 제 모습은 상상도 못했는데 이렇게도 적응이 되네요 ㅋㅋㅋ
일단은요..ㅋㅋ

Sort:  

제 친구의 아기는 40 일입니다. 그는 40 일 동안 제대로 잠을 이룰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어머니가되어 기쁘다. 👼👼

오모오모오모 40일이라니.........ㅠㅠ 그쵸 40일은 진짜...ㅠㅠㅠㅠ
잠자기 힘들어도 어머니가 되어 기쁘다! 이거 진짜 맞는거 같아요
번역기까지 돌려서 해주시고 감사해요~:)ㅎㅎ

저는 아기 잘때 열날까봐 늘 초조하더라구요..ㅎㅎ

아 정말요?! 튱가씨는 잘 안아파서 다행히 히히
근데 예방접종하고 온날은 긴장되죠 정말 ㅠㅠ

So sweet child..

baby~:)gg

baby is a gift to us and we will always accompany him until he sleeps, at the time he sleeps that is where we spend our time to work on other activities, success is always friends @lhllhl07

yes yes!!!! thx! :)

same my friend i will always follow you @lhllhl07 i am very happy if you want to visit my blog, thank you.

혹시? 아가가 빨리 잠들어야 스티밋을 볼텐데~~~~~ 생각하시는 건지요? 아가랑 같이 보세요. ㅎ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감돠~~~~ 아가와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십시요!

ㅋㅋㅋ 아기랑요~>? 감사합니당:)ㅋㅋㅋ

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Çok güzel bir bebek gözleri çok güzel :)🌼

hi~~

Ooov So sweet Child 😍🤦‍♀️🙆‍♀️🤗

hehe~

부지런하신것같아요 아기돌보는게 진짜 빡세군요..그래도 부럽습니당 아기가 쌔근쌔근 잘 자길바랍니다ㅎㅎ

크하하 쌔근쌔근 잘자다가 일어났지요 ㅠㅠㅠ

아기가 잠이 들기만을 기다리는 심정 충분히 공감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ㅁ<

크하하 공감하시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