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한정메뉴 리얼콘프라푸치노 난 괜찮던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4.jpg

스타벅스 신메뉴 중 뭐 먹을까 하다가
여름 한정메뉴인 리얼콘프라푸치노를 먹어봤지요
이 메뉴는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에요~

1.jpg

후기에는 옥수수캔 국물 밍밍한 맛 난다해서
망설이다가 그냥 그란데로 사이즈업해서 시켜봤어요~

2.jpg

홈플 가서 아기과자 좀 사고
맘마밀은 1+1하길래 혹시나 한번 사봤죠
집가는 길에 스벅에 들렸었거든요~ㅎㅎ

3.jpg
이 파트너님은 생크림 아주 잘 짜네요~ ㅎㅎㅎ
아주 만족 이정도면 크크크크:)ㅎㅎ

5.jpg

파트너님이 가득가득 채워주신 휘핑크림ㅋㅋ
크항 이건 휘핑크림이랑 같이 떠먹어야 맛나더라고요
원래 벤티 사이즈만 큰 빨대를 주는데
이것도 큰 빨대 주더라구용
옥수수 알갱이를 같이 먹기위함인가봐요

호불호가 엄청 갈리지만
전 맛있게 먹었어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거 맛난다는데 카페 좋아하는 제가 스벅에 갈 시간이 없네요 ㅎㅎ 꼭 먹어보고 싶어요

힝..ㅠㅠ 여름 한정메뉸데 ㅠ_ㅠ ㅋㅋㅋㅋ

아.. ㅠㅠㅠ

저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저도 이거 좋아해요 ㅎㅎ씹히는옥수수가 참맛나죠

전 이거 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1.36
ETH 3076.9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