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마르살라컬러 레드브라운 오랜만이다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KakaoTalk_20151125_204014025.jpg

2년만에 다시 겨울 마르살라컬러 레드브라운 염색하고 왔어요
촤라란~~~!!!ㅎㅎㅎ
남편이 자유부인 줄때 얼른 하고싶은거 해야해요!ㅎㅎ
image_1473473781503669895772.jpg

다양한 염색컬러가 있지만 전 미리 찜해놓은 컬러가 있으니깐요
dfddfdfd.jpg

레드브라운빛 나는 요런색이 하고싶다고 쌤한테 보여드렸지요 ㅎㅎ
촤라란~ 와인빛 나는 레드브라운 오랜만에 컴백했어요
만족쿠!ㅎㅎㅎ

Sort:  

Great post resteem done....

Thank you^^

얼굴이 하얀분들이 레드가 어울리죠~ :-)

크크 완전 하얗진않지만요ㅋㅋ

요즘 스팀과 스달 시세를 생각하시면 스팀 100% 보다는 50:50으로 포스팅하시는게 좋습니다ㅎㅎ

감사해용 컴퓨터로했더니 자동으로 백퍼됐나봐요ㅜ

예쁜 색 인 것 같네요~ 얼굴은 가리셨지만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크킄 부끄러버서

꾸미는건 언제나 즐겁죠 :)
풀보팅 :P

감쟈감쟈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10.67
ETH 1582.9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