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마르살라컬러 레드브라운 오랜만이다아~steemCreated with Sketch.lhllhl07 (58)in #kr • 9 years ago 2년만에 다시 겨울 마르살라컬러 레드브라운 염색하고 왔어요 촤라란~~~!!!ㅎㅎㅎ 남편이 자유부인 줄때 얼른 하고싶은거 해야해요!ㅎㅎ 다양한 염색컬러가 있지만 전 미리 찜해놓은 컬러가 있으니깐요 레드브라운빛 나는 요런색이 하고싶다고 쌤한테 보여드렸지요 ㅎㅎ 촤라란~ 와인빛 나는 레드브라운 오랜만에 컴백했어요 만족쿠!ㅎㅎㅎ #kr-beauty #kr-mom #kr-1000club #kr-life
Great post resteem done....
Thank you^^
얼굴이 하얀분들이 레드가 어울리죠~ :-)
크크 완전 하얗진않지만요ㅋㅋ
요즘 스팀과 스달 시세를 생각하시면 스팀 100% 보다는 50:50으로 포스팅하시는게 좋습니다ㅎㅎ
감사해용 컴퓨터로했더니 자동으로 백퍼됐나봐요ㅜ
예쁜 색 인 것 같네요~ 얼굴은 가리셨지만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크킄 부끄러버서
꾸미는건 언제나 즐겁죠 :)
풀보팅 :P
감쟈감쟈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