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sband]2017년8월이후 스팀잇을하면서..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 스팀잇을 시작했을 때보다 많이 발전한 모습에 투자하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개인전으로 스팀파워는 주식의 지분개념과 별로 다를바가 없다라고 생각해서

스팀파워를 꾸준히 늘려왔는데..

많은 지식인 분들과 뉴스를 전해주는 미디어회사들까지 스팀잇에 합류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1년도 안된시간사이에 참 많은게 바뀐거같아요

어플도 마니늘어나고 Dlive Dtube Dmania steepshot

@dan이 CTO직을 물러나 EOS로간 것이 상당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커뮤니티는 개발진보단 유저들이 만들어나가는게 크다고 생각해서

변화되고 있는 스팀잇의 모습에 감회가 새롭네요~

Sort:  

저도 조만간 충전하려고합니다 ㅎㅎ 한 200정도면.. 그래도 괜찮을까요??
기대수익 제가 대충이라도 알수있을까용? ㅠㅠ

저는 글쎄요 딱히 기대수익은 정하지 않고 대략 5년동안 꾸준히 보유할 생각입니다 ㅎㅎ

자리에서 물러난 댄이 아쉽다면, 스팀과 이오스 둘다 투자하면 되지 않을까요? +_+ 스팀이 유례없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것처럼, 암호화폐 시장에도 얼른 다시금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사실 이오스팬분들은 안좋게생각하겠지만 스팀잇도 그렇지만 이오스도 완전한 분산화는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이오스는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스팀잇은 앱자체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투자한것이구요 ^^;

저는 알게 된지 얼마 안되서.. 변화하고 있는건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지금보다 더 발전하길 바래요 :)

1년후면 마니 바뀌어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

진짜 정말 성투하신겁니다!!!! 저도 스팀잇 즐거운 공간 되도록!!!! 번창하도록 노력 가즈아~!! 할겁니다 ㅎㅎ

가즈아 !!!! 좋은분들이 많이 유입되면 좋겠네요

성투하세요!
그래야, 거기 저도 묻어 갑니다. ㅎㅎ

스팀잇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

저도 스팀잇의 매력에 빠져서 스팀파워를 모으는 중입니다.ㅎ

결정잘하셨네요 ^^

앞으로 더더더 발전하겠죠? ^_^

그렇겠지요?

스팀잇 더 발전하겠지요 ㅎㅎ

그러리라 믿습니다!

성투하시고 계신게 분명한것 같습니다. 하루하루 커뮤니티가 커지고 있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a very good post, the steam power is not much different from the concept. let alone you keep on increasing steam power. stunning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857.19
ETH 2715.7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