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ie] 보쌈으로 배부르게 점심먹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heLogic입니다.

오늘은 종로에 사진잘찍는 사진관이있다고하여, 종로2가로 사진을찍으러왔었는데요. 사진찍고나니 마침 딱 점심시간대더라구요. 배도 출출하니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는길에 맛집관련글읽다가 봤던 집이있길래 와봤습니다.

오늘간집 이름은 시골보쌈 감자옹심이입니다.

20180306_145407.jpg

제가 시킨음식은 밥한상인데요 반찬들과 순두부찌게 그리고 보쌈을 1인메뉴에 다줘서 너무좋았습니다. 이 메뉴는 점심에 먹으니 특히 가격이 싸서 너무좋았습니다. (참고로 2명에서갔음으로, 사진의 음식양은 2인분입니다.)

배는 부르게먹었지만 보쌈의 양은 조금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Sort:  

Do you like cooking with beer? Try it with a Berliner Weisse next time.

I did heard of some people using beer to make this food haha. It is great that u know the method to make Korean food!

맛나게 보이네요.. 저도 저렇게 따뜻하게 나오는밥이 좋은듯 해요.

저는 콩밥을별루안조아해서 그냥 공기밥먹었는데, 돌솟은 마지막에 누룽지를먹을수있다는점이 부럽더라구요 ㅜㅜ

한상 가득이네요
저도 보쌈 먹고 싶습니다.ㅠㅎ

꼭 드세요!! ㅎㅎ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음식사진도 맛있어보이지만
종로에 사진잘찍는 사진관도 어딘지 궁금합니다! ^^

종로2가에 G스튜디오입니다 ㅎㅎ 젊음의거리 가운데쯤 있어요!

아니 보쌈... 저거는 1인 분도 안돼보이는 ㅠㅠㅠㅠ

네.. 보쌈양은 조금 실망이긴했어요 ㅠㅠ 점심세트라서 이렇게 적게나온거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