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heLogic입니다.

엊그제 막 스트밋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저는 앞으로 주로 암호화폐관련된글과 일상생활하면서 다녀온여행 그리고 맛집들을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아직 스티밋이 뭐가뭔지 잘모르겠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선배 스티머분들이 올린것들 읽으면서 배우는중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함께 즐거운 스티밋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바로 맞팔할게여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들어가서 확인해볼게여!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화이팅... ^^
@twinbraid 님이나 @easysteemit 님 글보시면 좋은 정보가 많습니다... ^^

감사합니다! 두분 블로그가서 열심히 공부해봐야겠네요!

Loadin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안녕하세요! 열심히하겠습니다. 라이드님 블로그도 자주차자뵙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예요! 팔로우하고 가요~

오 같은 뉴비끼리 힘내요우리 ㅎㅎ 맞팔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어떤 포스팅을 쓰실지 기대되네요.

처음 오신만큼 많은분들이 볼 수 있게
작은 이벤트 '오늘의 스티미언' 에 당첨되셨습니다!
풀보팅 완료★ 팔로우하고갑니당:-D

감사합니다 ㅎㅎ 저두 팔로우할게여!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고 자주 뵈어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구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애용하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512.08
ETH 2344.2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