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를 해보셨습니까?

in #kr7 years ago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모두 안녕하세요~
전이번에 새로 가입한 뽁스라고합니다ㅎㅎ
2일차 정도 된것같은데 첫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생각한 주제는 제가 너무나도 열정과 순수를 담아
플레이했었던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합니다.

다운로드.jpg

:)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많이 플레이 해보셨나요??
TV에서 나오는 프로게이머 들의 현란한 플레이를 보고 설레었던 적이있으신가요??
네 맞습니다. 저는 굉장한 E스포츠 광팬입니다.
저와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은 월드컵과 축구에 열광하며 학창시절을 보냈지만
저는 지지직 거리는 티비에 눈을 껌벅이며 임요환과 홍진호,이윤열....등등의
프로게이머들의 플레이를 보며 학창시절을보냈습니다.
asl스타리그_시즌2_리쌍록_마지막.jpg

태초에 그저 피시방 길드에 불과했던 게임유저들은 기업들에게 인수되어
팀이 되었고 그러한 기업들의 팀이 형성되기 시작하면서 팀단위의
리그가 되었습니다. 온게임넷과 MBC GMAE 방송사의 지원에 힘입어 화려해지는 스폰서 라인업과
거기에 더해져,
더욱 불을뿜고 화려해지는 선수들의 경기력까지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저에 학창시절에는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을 빼놓고는 친구들과
대화가 되지않을 정도로 인기를끌게 됩니다.
저는 점점더 이스포츠와 스타크래프트 라는 게임에 빠져들게 되었고
학창시절 대부분을 학교와 피시방에서친구들과 스타크래프트를 하면서 보내곤했습니다...ㅎㅎ

그러던중 순수와 열정만을 먹고 유지하던 E스포츠에 승부조작이라는 도박사건이 터지게됩니다...

흥행에 흥행을 거듭하던 E스포츠 산업에 굉장한 타격이 가게되었고.....
양대방송사중 하나였던 MBC GAME 채널이 폐국을 하게 되었구요ㅠㅠ
여러 복수 기업들또한 하나둘 손을 떼며, 스타크래프트 2출시와 맞물려
결국은 국내에서 리그가 없어져 버리게되었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마쥬작.........저사람 때문에 거이 시발점이 됫다고 보셔도
맞을꺼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에 저또한 관심이 식어버리고 생각지도 않고있을때쯔음
저는 군입대를 하였구요 전역을 하고나니 마지막세대에 화려한 경기력을 펼쳤던
여러 프로게이머들이 아프리카TV 라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예전의 플레이들을 보여주고있었고 그 플레이에 다시한번
전율과 감동을 느껴가며 저는 지금도 일이끝나고
다음날 출근을 해야하는 노곤노곤한 상황임에도 늦게까지
핸드폰을 붙잡고 여러 선수들의 방송을 보곤한답니다...ㅎㅎ
다운로드 (1).jpg

그저 게임이 아니라 예술이었고,문화였으며 우리들의 학창시절이었던
스타크래프트를 여러분들은 해보셨나요??

:
:
:
:

사실 첫포스팅이라 무슨 컨텐츠를 다룰지.....무슨말을 할지 굉장히 고민이많았습니다...ㅎㅎ
그러던중 여기저기 조언을 얻어 제가 좋아했던것중 다른분들과 같이 공감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주제가 뭐가있을까 하다가 생각하게되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과 소통 모두 좋습니다~~ 같이 스타크래프트를 하실분도 좋아요~!!^^

Sort:  

Congratulations @lhb201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지금도 이만한 게임은 없다구 봐여

그쵸..ㅠㅠ종족 벨런스도 참잘맞구 좋은겜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전 마린이 무빙으로 럴커 잡는거 보고 진심 문화컬쳐 충격쇼크!
참 순수했던 옛시절이네요 ㅋ 학교 끝나가 친구들이랑 다 같이 피방 가서 놀고 그랬었는데 ㅋㅋ

ㅎㅎㅎㅎ저는 그때 임요환이 스타크래프트 제작자인줄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게임에 관심없는 사람이라 잘 알지는 못하지만 나름 추억돋는 글이네요! 업봇 퐝퐝 드리고 가요

우아 감사합니다~같은 추억을 공감할수있어서 좋습니다!!저도 팔로와 업폿퐝퐝 드리고갈께요~~

저도 스타크래프트 진짜 많이했습니다 ㅎㅎ
친구들이랑도 했고
컴퓨터와 치트를 쓰면서 싸우기도 하였고
유즈맵 한판하면 시간가는줄도 몰랐습니다 ㅎㅎ
스타는 역대급 게임인것같네요 ㅎㅎ

팔로우&보팅 누르고갑니다~~ 맞팔부탁드립니다!

저도 지금 조금씩 여러가지 유명하다는 게임을 하지만 이게임만큼은....따라오지를못하는거같아요ㅎㅎㅎ
봇감사합니다~~팔로우는 저는 진작에 되있었어요^^

지금의 PC방을 있게 한 일등공신ㅎㅎ
90년도 말에서 00년도 초에 학교에서는 늘 저글링 3마리vs질럿, 5분에 드라군 10마리 뽑기 같은 얘기로 떠들어댔죠. 추억이네요^^

ㅎㅎㅎ저는 지금도 친구들이랑 가끔모여서 피시방가면 7인입구막기나 컴까기....등등ㅎㅎㅎㅎ하고있습니다

친구들 모여서 스타하는게 젤 재밌었죠 ㅎㅎ 지금은 오버워치로 바뀌긴 했지만 ㅋㅋ.

저는 오버워치를 산지얼마안되서 아직도 마음맞는친구들과 스타 밀리를 하곤한답니다ㅎㅎㅎㅎ

저도 가끔 친구들 만나고 술먹다가 피시방 가서 하는데요 이것만한 모두가 다 할수있는 게임도 없는것 같아요!!

그쵸!!!요즘 리그도 다시하면서 피시방가면 스타하시는분들도 간간히 보이더라구요ㅎㅎㅎ

오 반가운 글이네요! 초딩때부터 조금씩하다가 고딩, 대학시절에 미친듯 했었는데 ㅎㅎ... 요즘도 리마스터를 기다리며 간간히 하고있답니다. 스티밋에 스타하시는분들 있으면 같이 모여서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네 저도 지금 리마스터만 목빠져라 기다리구있어요ㅎㅎ
스티밋분들 모여서 같이 리그같은거하면 재밌을것도 같은데ㅎㅎㅎㅎㅎㅎ

그시절이 정말그립네여

저는 지금도 유투브같은데서 옛날 경기영상들 찾아보고 그런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