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도 친구가 많습니다. //Today's My Game Development - 21/ 오늘도 게임 개발

in #kr7 years ago

스크린샷 2017-07-09 오후 11.17.20.png

인삿말

안녕하세요! 인디게임을 개발하는 심리학도 라메드입니다.

오늘은 기쁜소식 하나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바로 제가 독립겸 자취를 시작한 것인데요!

KakaoTalk_Photo_2017-07-09-23-20-24.jpeg

여깁니다! ㅎㅎ 생각보다 널찍한

반지하 냄새가 퀴퀴하게 나는 골방느낌이지만, 첫 독립장소로는 더할나위 없이 좋아보입니다!

가격도 매우 싼 편 인것 같아요 ( 다만 곰팡이가 걱정될 정도로 서늘하고 습하긴 합니다 ㅠㅠ )

KakaoTalk_Photo_2017-07-09-23-20-09_44.jpeg

전에 화재를 같이 지낸 파이리는... 거기서 발암물질이 나온다고해서 폐기처분했습니다 ㅠㅠ 파이리..

대신 여자친구가 가져다 준 푸린이 자리를 지키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작업 내용

오늘은 사실 이사를 주로 하고 ( 짐이 거의 불타서 없지만요 ㅠ )

지난번에 공모로 받은 몬스터와 아바타 잘 보았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우선 신청받은 제안들 중에서, 몬스터 부터 인게임에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맨 위에 보이는 몬스터 세마리를 그리고, 대강의 애니메이션을 해보았습니다.

  • 간단한 설정도 짜 보았습니다.

스크린샷 2017-07-09 오후 11.23.30.png

@yirgacheffe2shot 님의 제안에 따라 만든 몬스터는 지난번에도 보여드렸지만

이 친구입니다.

CactusS, 캑터스에스

cactusss_movie.gif

멕시코가 고향인 켁터스에스는 사실은 댄서의 꿈을 가진 거대 선인장입니다.

하지만, 그의 춤을 멍하니 구경하다가는, 날카로운 가시에 찔려서 치명상을 입게 마련입니다.

@ kimseonghun 님의 제안으로 만든 몬스터, 비달 입니다

Vidal, 비달

스크린샷 2017-07-09 오후 11.23.23.png
222.gif

헤어 샴푸의 모습을 한 몬스터, 비달의 눈은 항상 충혈되어 있습니다.

다른 생명체의 눈을 발견하면, 자신의 머리에서 나오는 액체를 이용해 충혈시키는 습성이 있습니다.

침착하게 적의 눈을 노리는 비달은 사뭇 진지합니다.

다음은, @carrotcake 님의 제안으로 만든 캐럿케이크 입니다!

( 무시무시 하게 그리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ㅎㅎ.. 죄송합니다 ).

스크린샷 2017-07-09 오후 11.23.26.png

CarrotCake ,캐럿 케이크

carrot_.gif

케럿 케이크 머리위의 당근은 사실 장식이 아니라 심장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당근이 떨어진 케럿 케이크는 더 이상 숨쉬지 못합니다.

몸이 자유자재로 쪼개졌다 붙었다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무리

그렇게 덥더니.. 물론 아직도 덥지만 비가 계속 오네요 ㅎㅎ..

기껏 들어온 제 집이 물에 잠기면 어쩌나 하고 있습니다.

습기로 가득찬 하루를 뽀송뽀송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제 아바타는 떨어졌나 보군요. ㅋ 다음번에 꼭 선택 되도록 노력해봐야겠네요 ㅋ 독립하신거 축하드려요. 집이 습하면 확실히 몸에 안좋아요. 제습기를 하나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 )

어라 댓글이 사라졌나요 ㅠㅠ 신청하신 모든 댓글 내용을 반영할 예정입니다. 시간이 걸릴 뿐이에요 ㅠㅠㅠ

우왕... 되게 캐릭터를 잘살리시네요!!!! 케이크 너무귀엽네용
요즘은 파이리만보면 생각나서 웃었는데,
푸린이가 대신 차지하게되었네요! ㅎㅎ
독립하신것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푸린 너무뽀송뽀송해요

라메드님 글을 너무 오랜만에 제대로 읽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 팔로우한 분들의 글을 잘 못 읽고있어 죄송합니다 ^.ㅜ 파이리 안타깝네요 발암물질이라니 ㅠㅠ 몬스터들 디테일한 것이 귀엽습니다 저녀석들이 게임 화면에서 돌아다니는 것이 상상되네요 :)

감사합 니다 ㅎㅎ 사실요즘 글을 안올리기도 했어요

댄서의 꿈을 가진 선인장이라니 컨셉이 정말 귀엽습니다>. < ㅎㅎㅎㅎ

몬스터 신청받고 만들어 주시다니 대박이네요. ^^ 표현도 짱 잘하신 것 같아요.

독립 축하드려요 :)
새로 추가된 몬스터 셋 모두 매력이 넘치네요!
원래 달달한걸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캐럿 케이크'에 유독 정이갑니다 :D

독립 축하드려요!!!! 물먹는 하마 잔뜩 가져다두세요 ^_^ 원룸은 아무리 에어컨을 빵빵 틀어도 전기세가 얼마 안나오니 제습기능도 빵빵 틀어주시고요! 축하드립니다!! 선인장 너무귀여워요!

오오 그런가요?! 에어컨 제습기능이 있는데 전기세에 쫄아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저도 첫 달엔 그 말을 못믿고 손을 떨려 켜보았는데, 한달 내내 하루종일 돌려서 많이 나와도 만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조금은 안심하고 켜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This is a good post, I really like it. Hopefully the next post is better than this. Thank you already share. And thank you too, If you get time, to see my post today and upvote and like it I'm very grateful.

춤추는 선인장이라니!!
멋을 아는 몬스터군요!!ㅋㅋ
감사합니다~~!!

우왕 ㅋㅋㅋ 진짜로 공약 실천하시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49.79
ETH 3275.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