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도와준다면 좋겠는데..//Today's My Game Development - 11 / 오늘도 게임 개발

in #kr7 years ago

스크린샷 2017-06-07 오후 7.13.44.png

안녕하세요! 인디게임 개발을 하고 있는 라메드 입니다!

오늘은 여유롭게 카페에서 작업했네요!

KakaoTalk_Photo_2017-06-07-19-16-35_12.jpeg

알라딘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책을 신나서 구매했지만 첫페이지도 아직 못읽었네요 ㅠㅠ;

오늘은 지난번 별모으기 클리커의 친구들을 만들어 봤습니다!

친구들은 노란 스타더스트 드래곤(가운데 노란친구 ) 가 별을 모으는 것을 자동으로 도와줍니다!

플레이어에게는 노가다를 줄일 수 있는 고마운 존재가 되겠죠!
스크린샷 2017-06-07 오후 7.18.05.png

그리고 상단에 데이터를 보여주는 간단한 텍스트도 추가해봤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작업이고 밖에서 놀면서 작업해서 조금 빨리끝났네요!

steemit.gif

제 개발도 친구들이 도와주면 좋겠지만 ㅎㅎ;;

12일 까지는 거의 혼자서 달려야 할 것 같네요!

아 참고로

저희 개발팀은 총 4명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소개글도 올리겠습니다!

추가로 게임개발 하시는 분도

kr-gamedev 같은 태그를 만들어봄은 어떨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만드시는 게임도 재밌겠지만, 만드는 과정을 보는것도 무척이나 즐거워요!! :)

그렇다면 너무 다행입니다 8ㅅ8.. 감사해요!

개발까지 화이팅입니다!
제가 다니던 회사쪽에서도 코딩교육관련해서 교육팀장님이 유니티 공부를 하고 계시던데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유니티가 처음에 공부하기는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카이로소프트의 gamedevstory 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게임 엄청좋아합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글 자주 올려주세요~

헉!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귀여움이 3배가 되었네요! 오구오구

감사합니다 오구오구 8ㅅ8

귀여워요~ 게임 개발까지 화이팅!!

감사합니다~

클리커 묘한 재미가 있죠 ㅎㅎ 저도 게임개발글 올릴때 태그 참여해보겠습니다!

! 개발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활성화 하면 좋을 것같아요!

역시 라멛님이다! 팀이 분업화가 되어 있어서 중간중간 결과가 참 잘나오는 것 같아요. 저두 얼른 개발일지써야하는데 ㅜ^ㅜ

천천히 맘먹으세요! 방송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일찍나가서 못봤지만요 ㅠㅠ

kr-gamedev 추천합니다 :D

요즘은 게임개발 어떤가요? 정부 규제로 많이 침체되었지 않았나요?

저도 이분야에 뛰어든지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모바일은 우리나라에선 일종의 치외법권쯤 되서 인디가 들어가기 좋은 것같아요

오오 제 동생도 얼른 스팀잇에 입문시켜서 저 태그에 참여하라고 설득해야겠어요! 개발자분들 화이팅입니다 :->

동생분이 개발자시군요! 반갑습니다 ~ 글잘보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