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ing a star! 별을 캐봅시다! //Today's My Game Development - 10 / 오늘도 게임 개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디게임을 개발하는 라메드입니다.

사실 저희 개발팀은 지금 휴식 중에 있습니다.

6월 12일에 발표날 스마일게이트 멤버십이라는 대학생 지원프로그램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쉬는 겸, 노는 겸 해서

이것저것 메인 로직이나 연출등을 미리 만들어 두고 있습니다!

아마 본격적인 일정이 잡히면 좀더 틀잡힌 게임개발일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지난번에 클리커 게임에 대해 쓰기도 했고,

클리커 게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 아래부터. gif 로딩이 조금 있습니다 ! )

스크린샷 2017-06-06 오후 10.28.08.png - 저작권은 @usim 에게 있습니다. ( 저희팀 디자이너)

지난번 비행 때는 핑크 드래곤 이 주인공이었다면, 이번에는 이녀석이 주인공입니다!

제 프로필 사진에 있는 녀석이죠!

이 친구는 원래 달의 드래곤의 주변에 사는 스타더스트 ( 별먼지 ) 드래곤 입니다.

이 친구들에게 부족한 별의 기운을 복돋아 주는 것이 이번에 만들 게임의 목표입니다 !

즉 별을 캐주는 거죠!


처음은 일단 생성 부터.

star-click.gif

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뭔가 허전하니, 별을 줏어먹을 (?) 드래곤도 만들어 줍니다.

덤으로 일정 시간마다 별을 빨아들이게 해보면 , 좀 자연스러워 질 것 같네요. ( 애니메이팅이 아직 끝나지 않아서 동작이 조금 아쉽네요.. )

star_get.gif

그리고 이제 이펙트를 추가해보면 처음보단 꽤나 그럴 싸해 집니다!

star_finished.gif

음, 놀랍게 아니네요.

그래도 대강 게임에 대해서 설명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를 보통 " 프로토타입" 이라고 합니다.

워낙 단순한 구조를 가진 게임이라 후루룩 해버렸네요 !

현충일이 이렇게 지나가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스크린샷 2017-06-06 오후 10.37.39.png

Sort:  

드래곤이 배불러하는 느낌이 귀엽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동작은 좀더 세밀하게 해야할 것같아요

왜 저는 쥐아엪이 안보일까요 ㅠㅠ.. 스샷 위주로 했어야 하나

꼭 대박 게임 만드세요~ 전공은 게임공학과 인데 Connectivity쪽으로 일하고 있네요.

반갑습니다! 저는 심리학이 전공인데 게임 만들고 있네요 ㅎㅎㅎ;

대박 귀엽네요 잘 될거에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뱃살(?) 움직이는 게 귀여움 포인트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반사입니다!

현충일에도 열일하는 게임개발자의 모습 잘봤습니다ㅎㅎ

사실 노는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미지가 넘나 귀여움... 파앙 터지는거랑 저 별..막 머랄까 반짝거림...

ㅎㅎ 감사합니다

배가 꼭 제 배 같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제 배인줄..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