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멋진 밤입니다.

in #kr7 years ago

대학로의야경.jpeg

썸네일은 여자 친구가 찍어준 야경입니다.

우울한 남친 야경 보여주겠다고 동네 산을 저벅저벅 올라갔을 녀석 생각하니까

고맙고 미안할 따름이네요 ㅎㅎ..

아, 저는 지금 카페이고, 저의 다른 팀원 3명은 각자 집에서 작업 중입니다!

스크린샷 2017-06-21 오후 11.16.04.png
(작업을 도와주는 트렐로라는 사이트입니다 )

네, 사실 제가 할 일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기다릴겸 농땡이 피우는 중입니다.

그래서 그냥 오늘 느낀 감상을 정리하고,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가족들하고 밤에 잠깐 원룸에 모여서 얘기해봤는데,

다들 생각보다 화재의 후폭풍을 잘 견뎌내고 있어 놀랐습니다.

아버지는 다시 회사에서 출근을 하기 시작하셨고, 고등학생인 동생도 다시 펜을 잡았습니다.

오랫만에 먹은 싸구려 냉동삼겹살은 생각보다 맛있었고,

4평인가 하는 원룸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어쨌거나 가족들 모두 낑겨 앉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신기한 것은 매일 티격태격 하던 가족들이

서로 얼굴만 봐도 편안해지는 사이가 되었단 것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라느니, 젊어서 고생을 사서한다느니 하는 활자들이

뭔가를 깨닫게 하는 통로로 바뀐 것은 분명 멋진 일입니다.

멋진 밤입니다.

거기다가 내일도 있네요.

Sort:  

고생하시네요. 이젠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더운 날씨인데 야경이 시원시원하네요

스티밋을 알게된 것만 해도 매우 좋은 일 인것 같습니다 ^^ 모두 힘이되어주시네요. 더운 밤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분의 사랑이 느껴지는 한컷 아름답습니다 (라고 말하고 부럽다라 읽는다)
트렐로에는 코딩코딩 열메를 드신듯한 일정이 가득이시네요 ^^
아 지난번에 화재가 나셨던 분이군요.

글에서 조금씩 정리되어가고 계신듯한 느낌이 들어 뭔가 안도의 숨이 쉬어지네요. 한편으로는 가족끼리 가까워진느 계기가 되신듯 하여 훈훈함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하나하나 잘 되어가시기를 응원합니다 ^^

감사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를 포문 ;; 돌리고 싶네요 ㅎㅎ

while(1){printf("응원합니다!!!!!! \n")};

고생하십니다. 힘든 상황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 멋있어요! 빠른 재건 기원합니다.

라멛님 고생이 많으세요. 어떻게 잘 해결이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원룸은 임시적으로 짐 계신 것 같은데...

힘내세요. 어떤 말을 해도 타인이기 때문에 참.. 뭔가 의미가 없게 들릴 수도 있는데... 저를 스팀잇에 오게 만드신 분이 라멛님이셔서.. 더 힘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긍정적인 일도 있으니 다행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원룸에서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도코님 방송 볼수있을듯해요!

다행히 말씀하시는 것에서 많이 어려운 고비는 넘기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힘내고, 화이팅 하시오....

얼웨이즈 빠이팅

love night shots like this one, nice

thanx it's taken by my girl-friend

좋은 일 많이 생길꺼에요

힘내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ㅎㅎ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406.15
ETH 2223.4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