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개발일지]생각보다 작업에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공격공격.gif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 개발하는 라메드 입니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네요!

대강 공격하고, 몹이 사라지고, 다음 몹이 등장하는 것 까지 만들었습니다!

@ceoooofm 형님이 워낙 작업속도가 빠르셔서,

시원시원하게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몬스터 패턴을 꼼꼼하게 짜서

전투하는 손맛이 있는 액션 RPG를 만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잘 되어가서 다행이네요 ㅎ_ㅎ

아직은 이펙트도 없고 배경도 없어서 조금 썰렁하지만

곧 꽉꽉 들어찬 화면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Sort:  

핫핫.. 이제 사운드 디자이너 들어가면 됩니까!!!

예...예산이 준비되면 들어와주셔요 ㅠㅁ ㅠ...

오 점점 채워나가셔서 완성된 작품보고 싶네요ㅎㅎ
라메드님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_^

이미지도 산뜻하네요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