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잼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당.

in #kr7 years ago

대문.png

인디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라메드 입니다!

무려 5일간의 게임잼을 마치고, 드디어 스팀잇에 돌아왔습니다 빰빰!

( 게임잼은, 짧은 기간동안 준비 없이 즉흥적으로 게임을 만드는 놀이(?) 입니다 ! )

이번 게임잼은 같은 인디 게임 개발자인

@betdon 형님과 @sesangsokuro 형님께서 저희 집으로 오셔서 진행했구요!

생각보다 무지 재밌고 괜찮은 게임이 나와서 조금 다듬은 후에 출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뭣보다, 요즘 슬럼프 비슷한 우울감에 빠져있었는데, 게임잼에 너무나도 열중하고

( 다들 카톡도 10시간에 한번 볼 정도로 불타고 있어서 서로 자신에게 놀랐습니다 ㅎㅎ )

또 작업을 끝내고 나눈 대화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끼게 되어서

열정으로 가득찬 예전의 상태로 돌아온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날아갈 것 같네요!

새 게임은 조만간 출시하고, 홍보와 설명 덧붙여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 하나더는,

방사라는 네이버 카페에서, 새 디자이너 형님을 영입에 성공했다는 사실입니다.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남다르시고, 실력또한 출중하셔서

뭔가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신작 출시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결과 있으셨다니 다행이네요 ^^
새로운 그래픽 디자이너 영입 하신거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에는 괜찮은 분이겠죠!

ios 출시 언제 하나요!

ㅋㅋㅋ! 되는대로 해야죠! 기필코!

오오!!!! 출시하게 되면 제가 검수(?) 할게용. ㅋㅋㅋ

감사합니다 9ㅅ9!

작업에 열중을 했다고 하시니 좋은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ㅋㅋ

그러게말입니다! 이번엔 기필코! 응원 감사합니다

오오~~ 기대 됩니다.
출시 하시면 꼭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신작 출시하게되면 저도 유저가 되겠습니다!ㅎㅎ

제 주변에는 게임개발하는 사람이 없어서... 저도 다음 게임잼이 있다면 참여하고 싶어요!

오오! 다음에 하게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