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지냅니당!~

in #kr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 개발 (안)하고 있는 라메드입니다.

요즘은 통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ㅠ

아무래도 요즘 주로 포스팅하는 게임개발에 대한 진전이 거의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우울하면 창작이나 개발보다는 공부를 하는데 시간을

들이는 편입니다. 슬슬 개발할 때가 다시 된 것 같은데, 이를 어쩌나.. 그동안 올린 포스팅에서

만들고 있던 게임이

마음에 들지가 않습니다 ㅠㅠ...

저 당시엔 분명 흡족하게 마음에 들었을 텐데, 비슷한걸 계속 만드는 거 자체가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어서,

구상 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언제나 뱅글뱅글 제자리를 멤도는 것 같기도 합니다만,

확실히 여러 개발을 거치면서 눈이 높아지고 미래가 예측 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이 또한 발전의 부작용이라 생각해야지 별 수 있나요 ㅎㅎ..

아무튼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다시 힘찬 개발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Sort:  

좋은 게임이 탄생하길 기대합니다ㅎㅎ

혹쉬 게임엔진은 어떤걸 쓰시나용?

유니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 유니티 쓰시는 군요. 저는 요즘 HTML5 때문에 Phaser 라는 html5 게임엔진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

원래 그런 고민이 쌓이고 쌓여서 좋은 게임이 탄생한다고 봅니다... ^^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입니다. 힘내세요

너무깊게 파고들지는 마시길...릴렉스!!

언제나 화이팅입니당!!!

게임개발에 몰두하고 계시군요. 가끔 ceooooofm님으로부터 잘 되어가는지 어쩌다 듣고는 있습니다 ㅎㅎㅎ

인디게임 개발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들의 색에 맞지 않으면 다시 맘것 갈아엎을수 있다는게 ㅎㅎ

개발자가 만족하고 재밌게 만든 게임이 플레이어도 재밌게 플레이 하는 법이죠 ㅎㅎ

바쁜일이 생기신걸까요. 5일이 지났는데 라메드님의 힘찬 개발기가 안 올라오고있어요! :0

헛헛 어쩌다보니 보팅만 하고 있어요.ㅠㅠ 힘찬 개발기 어디갔지...

고민 끝에 후회하지 않는 결과가 나오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