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운영일지] 드래곤 키우기의 서버가 생겼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라메드 입니다!

스파를 임대 받고나서 너무 바빠 글을 제대로 쓰지 못했네요 ㅠ_ㅠ..

오늘은 기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우선은,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인 드래곤 키우기가 !

스크린샷 2017-09-12 오전 6.43.55.png

누적 다운로드가 9만에 도달했습니다!

물론 나날이 죽어가고 있지만 ㅎㅎ..

사실 그거말고도 기쁜 소식은 하나 더 있는데요.

최근에 부쩍 바빠진 이유이기도 합니다!

재학중인 학교에서 소문(?)을 듣고 서버개발을 하는 친구 하나가 서버를 만들어줬다는 사실이죠

빠밤! 이제 온라인 게임!

Heroku + MongoDB + Parse 로 구현된 서버는

유저의 정보를 담거나, 새로 추가될 케릭터의 이미지 파일이나 애니메이션 파일을 주고 받는 용도로 사용 하려고 합니다.

제가 맡고 있는 클라이언트에서 플러그인이 잘 붙지를 않아서 엄청 헤맸네요 @_@

그래서 지금까지 깨있었습니다.

어제도 대강 비슷했구요

프로그래밍의 매력이라는 게 막혔던게 해결되면 진화한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행복하게 잠깐 눈붙이고 팀원인 디자이너 형님에게 자랑할 수 있겠네요!

곧 온라인 모바일 게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우와
구또구또 ㅋ

대작 하나 작업들어가나요!!ㅋㅋㅋ

저 숫자에 제 1도 하나 있겠군요 ㅎㅎ 서버까지 생기다니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28.71
ETH 2669.64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