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디게임개발자들을 위한 포탈을 열어본 결과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디게임을 만들고 있는 lhamed입니다.

오늘 낮 쯤에 인디게임 개발 커뮤니티에 스팀잇으로 향하는 포탈을 열어보았습니다! 간략한 설명과 함께요!

그 결과는 !

vortex-146129_640.png -이미지 -pixabay

제가 확인 한 바로는

3분이 가입을 성공하시고

가입대기이신 분이 조금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따로 연락이 오진 않아서 잘은 모르겠네요.

대강 다음 과 같은 분들이 스팀잇에 참여해주셨어요!

https://steemit.com/kr/@kimoti/steemit
스크린샷 2017-06-03 오후 11.19.02.png

키모티팀 @kimoti

: 게임을 만드시는 중,고생 2인 개발팀입니다. 어린 나이시지만, 이미 개발력은 어른도 무시 못할 수준급!. 특히 최근

3d 모바일 게임을 만들고 계시고, 제가 가장 기대하는 작품중 하나입니다 ㅎㅎ! . 기획자 + 프로그래머로 이루어진 팀으로 알고 있어요 !

이미 꽤 많은 작품을 출시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krdoko/5rrw39
무적 코볼트님(doko)
@krdoko

늘 게임 개발 방송을 열어주시는 분입니다! 개발이 방송 컨텐츠가 될 수 있음을 몸소 증명하고 계세요.

유쾌하셔서 자주 챙겨보곤 합니다. 트위치를 주로 하셔요!

https://steemit.com/gamedev/@omegathree/hello-steemit
오메가쓰리님

@omegathree

엄청 귀여운 마녀가 나오는 게임을 개발하고 계신 분입니다! 게임 자체가 오밀조밀하고 귀여워서 정말 기대중이에요!

하루가 엄청 짧네요! 새로 스팀에 오신 모든 분들 너무 환영하구요! 좋은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 ~_~!

Sort:  

업보트 어떻게 하는거쥐... 보이지 않어

^ 표시를 누르세요 ㅎㅎ

이런 꿀사이트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ㅋㅋ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lhamed님 덕에 많은 게임개발자 분들을 접할 수 있어 좋네요 :) 저도 내일 제 친구들을 소개하는 글을 쓸까 하고 있었습니다.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함께 달려요!

그럼요~ 친구분들 너무 기대되네요!

홍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개발자분들 많이 오셔서 너무 기쁘네요

기쁜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

와 여기 다 개발자 분들인가요

전 안드로이드 하다가 최근 1,2년 데이터 분석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하, 저는 낮에는 ionic으로 하이브리드 앱 만들고 밤에는 혼자 게임개발 하고 있습니다 ㅎㅎ

밸브 사의 포탈 1,2 명작이죠. 안해보셨으면 한번 플레이 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뭐죠?! ㅋㅋㅋㅋ 저희 사무실 들어가는날 사서 하면 될듯합니다.

사이트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lhame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