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BAEK 위로 콘서트

in #kr7 years ago (edited)

두달전 사전예약해서 일주일 기다려
겨우 2장 예매했지요 .
image
기다리고기다리던 콘서트
image
image
image
올림픽체조경기장 입구 멋진 티아라
![image](
콘서트 즐길 준비완료
image
image
첫 곡 <총 맞은 것처럼>을 힘들게 부른 백지영
낭편이야기를 하며 의도하지않은 곡 선정었다며ㅠㅠ
물 마시면서도 "물 흡입'이렇게 말하다가 말 잘해야한다고 ㅎㅎ
게스트로 김범수<보고싶다>그 어떤날보다 오늘 와주신분들께 너무감사하며 누나에게 큰위로와 힘이되어주셔셔 고맙다는 인사를 하였지요.

 잘 버티고  진행하던 백지영 참고 참았던 눈물을 보이며 결혼 주례사를 생각하며 잘살아보겠다고

image
친구랑 그 모습을 보면서 이런이야기를 나누었다.
앞으로 어떻게 사는지가 중요하지 라고

아픔을 딛고 부부가 잘살아가길~~
돌아오는길에 저녁을 먹으며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 끝에 자기관리에 대해이야기나누었다.
자기에게 직면해 있는 조건ㆍ환경을 비관하기보다는
그럴수록 철저히 자기관리에 힘써야한다는~~

Sort:  

백지영 콘서트 다녀오셨군요 ㅎㅎ 남편이 긴급체포되서 ㄷㄷㄷ 그 와중에도 관객과의 약속 때문에 콘서트 강행해야 도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고 대단하지만 한편으로는 안쓰럽네요 ㅎ

great post friend @lgs8235
Please Upvote My Post

우앗...제미있으셨겟어요 ㅎㅎㅎ

분위기는 쫌그랬어요~
사건직후라
백지영 넘잘하고 애쓰더라구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쉽지 않은것같아요.. 남편의 그런 일에도 나와서 노래를 해야하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