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가워요!

in #kr6 years ago

새학기가 시작되었다.
울반은 통합 보육반이라 언니오빠들이 졸업하고 난
자리를 동생반에서 올라와 한반이 구섬되었다.
어제 첫날은 동생들이 자기반교실에 가지않는다고 이아기를 한다.
그래서 동생들도 우리반이라고 설명해주니 ~~
image

환경판을 만듦면서 캐릭터에 아이들의 이름을 매칭해주니 너무좋아한다~~
혹여 선생님 이야기를 잘 못 알아들을때에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이야기를 하려고한다.

Sort:  

저희 애기는 어린이집인데, 4시반 이후에는 통합보육을 하더라고요.
남은 애들끼리... 있는거죠.
그래서 사실 통합보육에 대한 이미지가 영 안좋았는데
여기 글도 그렇고 댓글을 보니 긍정적인 면이 많은것 같아 안심입니다..^^; 휴~

새학기가 시작되는군요.
캐릭터를 이용한 아이들과의 대화도 아주 좋은 방법이네요.
아이들이 금방 선생님과 친구들과 적응할수 있을것 같군요.^^

전 개인적으로 통합교육 절대적으로 지지합니다.
학령이 다른 아동간에 긍정적 피드백이 이루어짐으로써 경험과 소통의 사회적 학습공간이 될 수 있으니까요. ㅎㅎ

캐릭터로 이야기해주시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lgs8235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겠군요.
아이들이 자기 캐릭터를 보며 좋아했을듯 합니다

ㅎㅎ 아이고 귀여운 아이들 ㅎㅎ
확실히 이해하기 좋겠어요 캐릭터를 이용하면

아이고 귀엽다 ㅎㅎㅎㅎㅎ

귀엽네요 :)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완성도 높고 친화적이라고 생각드는 판이네요

웃음이 절로 퍼집니다.

잘 보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