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조물조물~ 아 귀여워라~^_____________________^ ㅎㅎ

Wow great post

저렇게 미술교육을 시킬수 있네요!! 좋은 방법같아요!!
벚꽃엔딩 올해에는 처음들어요 ㅎㅎ

귀엽게 잘 만들어 졌네요~
나중에 저도 아들래미한테 한송이 만들어줘봐야겠습니다./
업봇 팔로 하고갈게요~^^
제 소소한 글도 보러오셔요~

전통 한지와 화장지도 저렇게 이쁘게 변할 수 있는거군요..

손이 정말 작아서 엄청 귀여워요 ㅋ

오매나~ 저희애기도 얼마전에 요 활동하고 왔어요
근데 여기에다가 손가락에 물감묻혀서 벚꽃 콕콕~~ 찍어서 벚꽃나무를 만들어왔떠라구요 ㅎㅎ

ㅎㅎ 어릴때 비슷한거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전통한지의 색감이 정말 예쁘군요~ 고사리같은 손으로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니 예쁘네요~팔로우하고가요!

아이들 솜씨가 저보다 낫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