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이에도 세배돈 받으니 넘 좋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올 어머님께서 주신 세뱃돈 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가 ■■
언제나 명랑하고 웃음이
가득한 별빛 늘 건강하길~~

사랑하는 손자 늘 건강하고
국가와 가정에 필요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

사랑하는손녀 할머니의 보물
늘건강하고앞날에 인정받는
큰사람 되길 기원한다.
어머님께서 봉투에 직접쓰셔서 주셨습니다.
부러우시죠~~

Sort:  

용돈도 용돈이지만...
손편지가 정말 감동입니다.
기분 정말 좋으시겠어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런 손편지 까지 정말 정성이 가득담겨있네요...
정말 부럽네요 ㅠㅠ 저는 세뱃돈을 받아본지가...언제더라 ㅋ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자랑할 만하지요~~
울 어머님 연세가 83세로 자기관리 잘하시는 멋진분이십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봉투에 편지까지 lgs8235님 행복하실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ㅜ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우부님도 즐거운 연휴되세요~~

와...어머님...ㅎㅎㅎ
어머님 눈에는 아직도 @lgs8235 님이 어리게 느끼지시나 봅니다 ~~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정성가득한 봉투를 받으시니
님 말대로 부러움이 절로 느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