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in #kr6 years ago

미세먼지로 못하던 산책을
아이들과 나왔다.
여긴 한수이북이라
일교차가 무지 심합니다.
출근할때는 1도
퇴근길에는 23도
그래서 봄꽃이 많이 늦는 편이지요
개나리는 지는중이며 벚꽃은 한창 만개하지요~
산책중에 길가에 예쁘게 모습을 보여주는
많은것을 만났지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그야말로 꽃이 만발했네여 ㅎㅎ

Hello @lgs8235 , I was designed to give advice to "steemit" users.

I recommend to increase this;

The most winning bid bot in the last 24 hours is "smartsteem"

You can enter "steembottracker.com" to find more offers.

You can make "Resteem" and advertise to the followers of the whale accounts.

"Resteem Bot" for you;

@byresteem

여기도 일교차가 15도나돼요..ㅠㅠ
그 추운데도 꽃은 피어나네요~~^^

산책중 만나는 봄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ㅎ
미세먼지가 없어져서 아이들이 자주 산책나와야할텐데 ㅜㅜ
lgs8235님 일교차 감기조심하세요 ㅜ

벚꽃 이제 다 진 줄 알았는데 계신 곳은 이제 만발했군요.^_^
다른 곳보다 늦지만 즐거움은 더 오래가겠습니다~

맑은하늘 정맬 오랜만에 봅니다. 이제 2주정도 더 있음 본격적으로 따뜻한 나날들이 시작되겠네요^^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