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in #kr6 years ago

황태껍질이 콜라겐이 풍부하여 피부에 좋다고하여
마트서 구입했다.
image

껍질을 가시를 발리고 마른행주 손질해서
기름에 튀겨 내고 소금을 살짝뿌려주면
image

맥주안주로도 딱입니다~~

그 효능을 네이버 검색
image

고소하며 단백하고 손이가는
남녀노소 누구나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Sort:  

황태 껍데기도 따로 파는군요~ 몰랐어요^^
정말 맛있는 스낵이 되겠네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마른안주로 딱이겠네요!! ㅎㅎ 고소하고 몸에도 좋으니 ㅎㅎ
lgs8235님 편안한밤되세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처음보는데 고소할거 같아요.
사서 저렇게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요.!!
선팔, 보팅하고 가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ㅎㅎ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 껍데기 튀겨서먹으면 진짜 맛있겠네요. 이걸 생각못해봤구나!!!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아주 좋죠.^^
기름에 바싹하게 튀기면 짭짤한게 술안주뿐 아니라 간식으로도 아주
좋을것 같군요. ^^

Loading...

황태 껍데기만 따로 파는지 처음 알았어요~~!!
피부에 좋군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노화방지에~
저한테 필요하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