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상실

in #kr6 years ago

.


거미의 기억상실 노래와 너무도 잘 어울어지는
남성 댄스로 두사람 김설진& 김경민이 한 몸처렁~
그대 곁에 같이하고 픈 자기 생각과 떠나야만하는 현실의 안타까움을 표현한 듯하다.
어디까지 표현가능한지?
그 전에는 잘알지 못했던 가수 거미
이 춤을 통해서
그녀의 매력을 알게되었지요~~
최근 김설진은 드라마 흑기사에 엔딩편에서 그의 매력을 볼수있어 반가웠지요~

Sort:  

너 한테 투표 해.

와 너무 멋진 퍼포먼스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tio2yo닝~좋은생활정보 보팅ㆍ 팔로우합니다.

와 이거진짜 대박 초반 스타트부터 마무리까지 너무 좋았어요 중간중간 소름도 막 돋고 ㅎㅎㅎㅎ

감상을 확실하게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wow great post friend @lgs8235
upvote my post

마임을 춤으로 진짜 잘 표현했네요 ㅎ 보이지 않아 라는 가사 나오기 전에는 서로 마주보더니 보이지 않아 하니까 서로 엇갈리네요 표현력 참 대단하네요 ㅋ

환상의 콜라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