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를 듣고

in #kr6 years ago

며칠전 출근길 라디오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내용은 선생님의 수업 방식에 대한이야기로
꽃사진을 여러 형태로 찍어서 사진을 보여주고
단어를 찾아내는 방법으로 단어중 첫단어 a와 나머지7개로 구성된 단어를 찾아내는 특이한 수업이다.
꽃사진은 가까운거리와 먼거리 사진을 보여주었다.



먼거리사진은 전체를 볼수있고
가까운 사진은 꽃의 작은 아름다운 부분도 찾아낼 수있다.
?????
카메라를 사용차이에 따라 많은것이 다르다.



a로 시작하는 단어는 approach
일반적으로
ㅡ 접근하다 의 뜻을 가지고 있지만
ㅡ 다가가다 의 의미도 있다.
느껴지는 의미는 너무도 다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학생들은 approach 단어를 잊을수 없겠지요.
그리고 세상에 접근하기보다는 세상에 다가가는 삶을
살아가리라 생각됩니다.
다가가는 내가 되어야겠어요 ㅎㅎ

Sort:  

접근하다와 다가가다.. 어떻게 보면 되게 미묘하고 어떻게 보면 되게 큰 차이 같네요.

저는 예전에 앞으로췩~~~ 이렇게 외웠었는데^^

단어장에서 본듯합니다. ㅎㅎ

접근하다와 다가가다는 느낌이 다른거 같은데 상황에 맞춰서 받아드려야겠지요 ㅎㅎㅎ lgs8235님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wooboo님 늘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선생님이 대단한 선생님 이시네요.ㅎㅎ
직접 경험으로 배우는 건 쉽게 잊지 않는 법이죠.^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